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7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나는 졸업까지 한 학기 남아서 취준도 슬슬 하고있어

애인은 상위권 대기업 다니고 있고, 친구분들도 다 그런 대기업 다니셔

근데 나는.. 그런 곳은 취직이 당장은 힘들 것 같거든..?

물론 노력은 하겠지만.. 취업이 어렵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거든...


기대에 못 미칠까봐 불안하기도 하고, 워낙 주변에 능력 있는 분들이 많으니까 그냥 자존감이 낮아져...

나 혼자 이걸로 (+부모님 잔소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티도 못 내는데

나같은 둥이들 없니...


대표 사진
둥이1
난 걍 다 얘기하고 남친이 면접 도와줬엉
결국 같은 회사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걱정은 있지 근데 애인이랑 상관없음 그냥 내 문제지 내가 가고싶은 곳에 못갈까보ㅏ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 나도 내 애인이랑 나 차이 많이 나는데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좋아 느낌임 그리고 애인도 어차피 나에 대해 큰 기대감 없을 거니 걱정 ㄴㄴ 불안할 때마다 솔직하게 말하고 털어놓고 도움받으면 괜찮아질 거야! 나도 첨엔 엄청 불안했었는데 이게 애착유형 불안형이면 타인의 기대 맞춰주고 싶고 그런 게 더 커서 그렇다고 하더라 넘 걱정하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제한테
0:42 l 조회 1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
0:42 l 조회 2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1
0:40 l 조회 8
물건 발로 차는 거1
0:39 l 조회 5
애인 안 본지 2달째... 1
0:37 l 조회 13
짝사랑중인데 외모정병 몸매정병 개심해진다 ㅈㅉ2
0:36 l 조회 18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1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4
0:31 l 조회 29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1
0:31 l 조회 13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0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2
0:27 l 조회 34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2
0:24 l 조회 19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93
인팁 intp14
0:16 l 조회 28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67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6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4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