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뚜기 사서 쓰는데 콘마요나 에그마요 하면 맛이 없더라구ㅜㅜㅜ 60계에서 치킨 시키면 주는 마요네즈 다 먹어서 집에있는 오뚜기 찍어 먹는데 맛이 없더라고 마요네즈가 안 맞는거 같아서 바꿔 보려 하는데 추천 좀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오뚜기 사서 쓰는데 콘마요나 에그마요 하면 맛이 없더라구ㅜㅜㅜ 60계에서 치킨 시키면 주는 마요네즈 다 먹어서 집에있는 오뚜기 찍어 먹는데 맛이 없더라고 마요네즈가 안 맞는거 같아서 바꿔 보려 하는데 추천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