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때 엠티를 갔는데 다들 편하게 퍼질러져있었단 말임
근데 한 남자선배가 누웠는데 바지 궁뎅이부분이 가로로 쭉 찢어져있었다?
근데 살색에다가 파인 모양까지 다 보이는 거임ㅜㅜ..
그래서 여자애들끼리만 눈 찌르고 그랬었는데 몇시간 뒤에 갈아입고 온 거보면 다른 선배가 말해줬을듯..
도대체 왜 빤스를 안입고 바지를 입는거야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대학생 때 엠티를 갔는데 다들 편하게 퍼질러져있었단 말임 근데 한 남자선배가 누웠는데 바지 궁뎅이부분이 가로로 쭉 찢어져있었다? 근데 살색에다가 파인 모양까지 다 보이는 거임ㅜㅜ.. 그래서 여자애들끼리만 눈 찌르고 그랬었는데 몇시간 뒤에 갈아입고 온 거보면 다른 선배가 말해줬을듯.. 도대체 왜 빤스를 안입고 바지를 입는거야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