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혼자 셀프로 변기부속품 갈았는데 개뿌듯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6/855838856c223a6a5ba7569e0e24c6ac.jpg)
변기물이 다찼는데두 계속 물이올라와서 손잡이쪽으로 물이새길래 검색해보니까
변기안쪽 부속품이 소모품이라그런거라구 갈아줘야 한다는거야ㅠ
숨고 찾아보니까 7만원 언저리길래ㅠㅠㅠㅠ아뭔가 아까워서
셀프로 부품사다가 수리했어..!! 너무뿌듯해... 단돈 만오천원.. 뿌듯그자체..............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변기물이 다찼는데두 계속 물이올라와서 손잡이쪽으로 물이새길래 검색해보니까 변기안쪽 부속품이 소모품이라그런거라구 갈아줘야 한다는거야ㅠ 숨고 찾아보니까 7만원 언저리길래ㅠㅠㅠㅠ아뭔가 아까워서 셀프로 부품사다가 수리했어..!! 너무뿌듯해... 단돈 만오천원.. 뿌듯그자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