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까내리면 본인들 속이 좋아져? 진짜 이상한 심리임…
뒤에서 키보드나 치고 있는 자기 모습이 좋아? 아님 열심히
자기일 하는 사람 모습이 좋아?
그리고 본인도 누가 뒤에서 욕하고 있다곤 생각안해?
진짜 한심한게 남 까내리는 짓이라는 것 좀 알아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남 까내리면 본인들 속이 좋아져? 진짜 이상한 심리임… 뒤에서 키보드나 치고 있는 자기 모습이 좋아? 아님 열심히 자기일 하는 사람 모습이 좋아? 그리고 본인도 누가 뒤에서 욕하고 있다곤 생각안해? 진짜 한심한게 남 까내리는 짓이라는 것 좀 알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