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산책할때 뭔가 자기 맘에 드는일?행동?을 하면 산책 루틴에 넣어

산책할때 한번씩 편의점 갔는데 이제 편의점만 보면 들어가고 싶어서 편의점 앞에서 빙글빙글 돌아

편의점 주인이 예뻐해준다던가 그런거 하나도 없는데 굳이 들어가자고해..

한번은 산책하다 넘 피곤해서 벤치에 앉았다 갔는데 자기딴에는 좋았나봐 내 무릎에 앉아서 경치 보는게

이제 벤치 지나갈때 마다 앉았다가 가자고 자꾸 쳐다봐..

다이소 마찬가지 ㅋㅋ 편의점꼴남 지나갈때마다 자꾸 들어가자고 쳐다봐 ㅠㅠ   

사진은 울집 강아지 편의점 들어가자고 쳐다보는중

[잡담] 우리집 강아지만 이런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강쥐도 자기 맘에 드는건 루틴에 넣어놓고 꼭 그렇게 하자고 처다보고 안해주면 시위함 ㅋㅋㅋㅋㅋ 진짜 꼭 그럴땐 넘나 사람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책루틴 잘 지키는 애기들 있더라 하 넘 귀여워 너무 똑똑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아 쳐다보는거 개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아ㅏ아아아아 귀여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강아지도 다른 듯 비슷하게... 아침 산책만 가다가 저녁에 한번 더 나간 날이 있었는데, 딱 한번 그렇게 나간 건데도 바로 다음날부터 그시간에 또 나가고싶어서 기다리더라구 ㅋㅋㅋㅋㅋㅋ 그뒤로 하루에 두번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우리 강아지는 뭐 하자고 떼쓰면 내그 헐!!저게 뭐야 뛰어뛰어!!!이러면 강쥐도 덩달아 엥???뭐지??하고 어리둥절하면서 같이 뛰어가서 맨날 내가 루틴 부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기엽다 …
저 쬐끄만 머리로 여긴 추가하고 여긴 싫어 고민하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ㅠ 진짜 너무 귀엽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강쥐는 손바닥 대면 거기에 머리대고 픽 누움 스르륵 눕는것도 아니고 픽하고 누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 좋았나봐ㅠㅠ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
6:47 l 조회 2
이태원 클럽 후기1
6:47 l 조회 4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
6:45 l 조회 2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2
춥다1
6:43 l 조회 8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7
6:41 l 조회 16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32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4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90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6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28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4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7
6:29 l 조회 37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44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4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3
6:19 l 조회 21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5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10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