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성적인 사람들이 내향인 경우도 많겠지만 같은 뜻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듯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내향외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가 저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혼자 있는 게 젤 재밌지만 남들이랑 잘 놀고 소심하지 않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듀 내성적이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내향100푸로에 반내성 반외성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향이던 내성이던 이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던 말고 든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어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틀렸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향 내성이었는데 내향 내성 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거 맞지만 동기화되는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외향 내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밖을 좋아하고 밖에서 이것저것 느껴보는 거 좋아하는데 사람들이랑 교류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Entp enfp 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이쪽 ㅋㅋㅋ 밖에 나가는거 좋고 친한 친구면 매일 만나도 되는데 낯선 사람들은 넘 싫고 부담스럽고 ㅠㅠㅠㅠ 상대하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 그래서 친한 애들이랑 약속 아니면 혼자 어디 다니는거 제일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은근 모르더라. 내가 내향-외성인데 외향인인줄 안다. 내항인이라고 하면 행사때 마이크잡고 노래부르는 애가 어떻게 내향인이냐고 그럼. 내향-외성인입니다! 혼자 있는 거 제일 좋아하지만 모임 주도함. 혼자 책보는 거 제일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누구보다 잘 놀지만 혼자 있어야 충전된다구요... 기본적인 로직이 다른데 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내성+내향~외향 사이ㅋㅋㅋㅋㅋ 내성 외향인 애들이 제일 우울감 많이 느낀다더라 사람들 사이에 끼고 싶긴한데 그럴 성격이 안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옹 두개 머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향은 에너지를 어디서 얻냐~
내성은 쉽게 말해 소심한 성격?
익6이나 나같이 내향+외성인 사람은 처음 본 사람들이랑도 대화도 잘 하고 잘 놀고 모임 주도하는 경우도 있고 재밌지먼 기는 빨림 ㅋㅋㅋ 혼자 책보고 낮잠자고 이런 부분에서 에너지를 얻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다들 헷갈려 하더라 나 내향외성인데 첨 보는 사람이랑 스몰토크 즐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긴장하거나 그런 것도 딱히 없고,, 벗 혼자 노는 게 젤 좋슴다....... 주변에서 내향인이란 말 안 믿음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콩고야 제발 이겨줘
8:31 l 조회 1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
8:31 l 조회 1
집이 춥다
8:30 l 조회 2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
8:30 l 조회 4
민음사 티비 너무 재밌고 좋은거같애
8:30 l 조회 5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냐니까 벌거벗게 만든애 사형이래
8:29 l 조회 7
본인표출 여름신발 왜 아무도 안골라줘ㅠㅠ!! 40 2
8:29 l 조회 19
보고있어?2
8:29 l 조회 9
얘들아...방이 좁은데 물건이 너무 많아... 3
8:28 l 조회 13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고 오면 그냥 난 혼자 지내야겠단 생각만 들어ㅋㅋㅋ 2
8:27 l 조회 19
나 관절 약해서 파스 들고 다니는데 한번은 회사 동료가 허리가 아프대서 파스를 줬거든?
8:26 l 조회 22
다이어트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8:26 l 조회 17
헤어진지 일주일 되었는데 아직 힘든데 빨리 괜찮아지는 방법 있어? 8
8:26 l 조회 22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6
8:22 l 조회 53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10
8:21 l 조회 45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5
8:21 l 조회 24
바보⬇️
8:20 l 조회 15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23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9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