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인스타에 책 밑줄 그어놓고
책자주 읽는척 스토리에 박제해두고
엄마사랑해 뭐어저꼬 저쩌고 카톡 나눈거
박제하는 친구있는데 실상 가정환경 개판이고
엄마랑도 사이안좋음 
결핍을 드러내는걸까 살짝 좀 이해안됨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과시는 결핍이라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상관이야 근데 너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없으면 말도하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니한테 피해주는건가해서 물어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책은 왜? 읽은 거 올릴 수 있자나 왤케 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랑 같이사는데 책읽는거 함도 못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다한들 뭐어때…
친구맞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벼운 친구긴 한데 신기해서 물어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시는 결핍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소와는 다른 좋은 순간이라 올렸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행 1년에 한번 가도 올리는것처럼 기억에 남았음 올릴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이렇게 생각함... 여행 매일 가야지만 여행 올릴 수 있는 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이게 머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근데 나는 오히려 그러니까 올릴 것 같음 꼭 과시 목적이 아니라... 뭐랄까 그게 좋은 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람을 올리나보지 냅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좋은거 징징거리면서 전시해도 별롤텐데 뭐 어때 이왕이면 좋은게 좋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영으로 독서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엄마랑 사이안좋은데 사랑해 이런 카톡을 나눌수있나..? 진짜 사이 좋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시로 책 읽고 가정환경이 좋아지는거면 긍정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연예인들은 범죄 저지르고 아닌척 잘사는데
그런 거 가지고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멋진거 아닌가.. 우울전시하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우울전시보다는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정환경 개판인 걸 드러내는 게 훨씬 안 좋지. 저렇게라도 노력하면서 자기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목표를 잡는 게 낫지 뭐

뒷담화 하는 것보다는 정신 건강에 저게 더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해를 할라고하지마 남인생인데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 어때 지 인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책 혼자 있는 시간에 볼 수도 있지 않나 집중 안 돼섴ㅋㅋㅋㅋ 나는 벨소 천권은 읽은 것 같은데 아무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는 인스타에 뭐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제로 대화해보면 자존감 낮아서
헛똑똑이 남자들한테 먹잇감 되기 쉬울듯
근데 뭐 그걸 결핍이라고 까는게 좀 같잖긴하다
본인 인스타에 본인 사진 올려서 결핍을 채우건 말건 도대체 뭐가 문제가됨
뭐가 꼬왔고 부러운데.. 혹시 이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같이 사는데도 무슨 책 읽나 안 읽나 모르는 사이면 욕할 것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이 그 생각이 왜 드는지 왜 여기에다까지 글을 쓴건지 곰곰히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쁠것같은데
남자많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 잘못 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까이는 대상인 여자가 이쁘거 남자가 많아서 쓰니가 열등감 올라온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4에게
남자는 왜 다 예뻐서 질투하는거라고 생각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1에게
이쁜게 사실상 가장 가치가 크니까
사실상 그외의 어떤 조건으로도 매꾸기가 힘들어
가성비가 매우 떨어지고 힘든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4에게
확실히 남자들은 이렇게생각하는구나 본문도 댓글도 그 어디에도 외모랑 연관지을만한것도, 연관짓는 사람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1에게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4에게
힘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1에게
너야말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4에게
난 딱히 문제될게없어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1에게
그래. 그럼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벗어나고싶어서 노력하고있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바로 sn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결핍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심 뭔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 뒷담하는 것보단 저런 게 낫지ㅋㅋ 저렇게 해야 뒷이야기를 모르는 애들이 만만하게 안 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의 집사정 제3자가 어떻게 다 알아ㅋㅋㅋ 심지어 걔랑 친한사이도 아니네 그친구가 너한테 얼마나 깊게 얘기를하겠음 걍 룸메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렇게 살고 싶은거같은데
친구 가정사를 알면서도 인터넷 커뮤니티에 욕하는 너보다 나은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정환경 안좋아도 책은 읽을 수 있잖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같으면 더 잘해주겟다 이런 뒷담글 음침하게 쓸바에 잘못한것도 아니고 가정환경 안좋는걸로 척한다느니 글쓰고싶음?..진짜 심성이 어떻게 이럼 안좋은쪽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친구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원래 인스타에서 과시하는건 결핍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 구구절절 삶이 힘들고 엄마가 나한테 이랬고 이런애들보다 건강해보이고 좋은데? 근데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가벼운친구라면서 친구 가정사도 빠삭히 알 정도면 시기할 시간에 좀 위로해주덩갘ㅋㅋㅋㅋㅋ웃긴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친구는 맞니? 마음이 참 못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과시보다 뒷담이 더 비정상적인거라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과시든 뭐든 그 친구가 올리는게 자유이듯이 쓰니가 여기 글 쓰는 것도 자유 아닌가 이름 달고 욕하는 것도 아니고 익명 커뮤가 이렇지 뭐… 쓰니든 쓰니 친구든 누구한테 피해주지 않는 것 같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음 전적으로 공감
그래서 댓들도 자유롭게 마음 못됐다고 편하게 얘기해주는거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 개사이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댓들이 너무 쓰니 못된 심보에만 포커스가 맞춰저 있다 생각했는데 익인 말이 맞넹 댓글도 댓쓰는 사람들 자유긴 해 근데 선은 좀 넘지 않았으면 함… 선 넘는 순간 악플이 되는 거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너 걔 질투하는거 있너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런 애들도 사회생활을 하니까 맨날 그 난리가 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어차피 35는 무조건 다시찍지?
13:39 l 조회 1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13:39 l 조회 1
원인이 명확한 우울증도 약을 먹어야돼??
13:38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신청하고 가입 안 해도 되나??
13:38 l 조회 3
신입인데 인수인계 속도나 업무 내가 담당해야되는거 받는 속도가 넘 빠른데 말하는거 에바지? 1
13:38 l 조회 4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13:38 l 조회 20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1
13:38 l 조회 13
100일이면 언제 아이를 출산한거지? 3
13:38 l 조회 13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3:37 l 조회 10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4
13:37 l 조회 15
탈모있으면 파마하면 안돼?
13:37 l 조회 6
난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미용실 지각 1
13:37 l 조회 3
자기연민 성인이 되어도 왜 안고쳐지지?
13:37 l 조회 2
평일에 연차내고 할 거 추천좀 에버랜드가기 이런 거
13:37 l 조회 3
97년생이 07년생보다 철이 더 없을 수도 있어?4
13:37 l 조회 11
카오위 명동점 갈 건데 예약 필수야?
13:37 l 조회 5
istj 여자나 남자 익 들어와봐 ㅠㅠ 1
13:37 l 조회 4
앞머리 이건 ㄹㅇ 왜그럴까
13:37 l 조회 3
테일즈런너 오오 트레로 윈스맨 뽑음
13:37 l 조회 4
차지티 뭐가 맛있어?1
13:3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