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정도 우울감 때문에 잠이 안 들어서 하루에 네다섯시간 잤는데 어제부터 커피 들이부어도 하루종일 졸리고 멍한 느낌이야... 진짜 어딘가 아프다기보다 이러다 진짜 뭔 일 나려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