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많을거 같음
나도 그 중에 하나가 될듯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할수있는게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만 앉아있어도 통증와서 못 앉아있고.. 그렇다고 서서 일하면 또 통증와서 일 못하고
누워있으면 이제 다른 근육들이 약해져서 몸 엄청 약해지고.. 최대가 걷기운동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그라서 될때마다 일어서서 걸어줘야되고ㅠ 운동도 누구는 이거 안돼 저거안돼 사람 말 다 달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 그래서 신전자세정도만 함
솔직히 전문적인 재활운동 받고싶은데 서울이나 그런쌤 많을거같고 울동네는 없더라.. 또 괜히 운동 시도했다가 디스크 터질까봐 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병원말고 다른 데서 재활 받아봤는데 괜찮더라...! 근데 무섭긴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혹시 쓰니는 허리디스크 처음 터졌을때 수술한거야? 아님 n번째에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는 계속 튀어나와있던게 갑자기 터져서 아예 움직이질 못했어
그래서 입원 계속 하다가 마비증상 와서 바로 수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 진짜 고생많았다 ㅌㄷㅌ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해서 크게 아프진않아
근데 일상생활이 다른사람 만큼이 안되고... 앞으로 남은 인생 이 척추로 어떻게 사나 하는 걱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리는 아니지만 목디스크로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생활도 힘들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나이가 젊어서 버텨지는데 40대 넘어서면... 진짜 안락사 생각해봐야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복대없으면 ㄹㅇ 일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딩때 수술했고 이젠 서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도 중딩때 수술했는데 나같은 사람 처음봐 나랑 나이도 비슷하다
난 20대 중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동안 아파서 죽고 싶었는데 수술함... 이제 수술한지 3년 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0년 내내 아팠는데 수술하고는 그정도 아픔은 없는데 그냥 허리가 약해진게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ㅋ큐ㅠ 쪼오금만 무리해도 허리가 뻐근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실 일상생활 못할 정도의 고통 아니거든?ㅋㅋㅋㅋ 근데 또 터질까봐 두려움반+통증 반으로 드러눕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허리 좀 무리한다 싶으면 걍 누워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리디스크는 완치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 앓다가 아예 터져서 수술핬어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일자척추인데도 5분도 못걷고 밥도 억지로 일어나서 먹었는데 디스크 터지면 얼마나 아플지 감도 안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듀 일자척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영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올초에 심하게 터져서 수술했는데 아직까진 좋음.. 근데 의사 말 들어보면 나이 들어서 수술 무조건 한 번 더 하게 될거라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제 또 터질지 몰라서 불안한 거 공감.. 수술하고 또 터지면 답없자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총 세군데했잖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터져서 방사통오는게 최악.......난 발목마비까지 왓엇는데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ㄹㅇ 난 디스크는 아니고 림프절 염증인지 뭔지 때문에 허리통증 씨게 겪었는데 진짜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더라 누워도 아프고 앉는 건 꿈도 못 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한달동안 히키코모리처럼 누워만 있었더니 좀 ㄱㅍ아짐… 진짜 한번은 원룸에서 화장실 1시간동안 가다가 과호흡오고 진짜 서럽더라 화장실 한번 가는기…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으로 이 허리로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막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유명한 연예인 디스크땜에 헬스시작해서 몸 엄청 좋아진거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ㅈ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수술했는데 효과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무리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디스크는 예방밖에 없는듯
무거운거 되도록 안들고
물리치료많이받고 허리근육운동?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간신히 터지지 않고 버티는 중인데 몇달에 한번씩 앉지도 서지도 눕지도 못하는 상태 오는데 진짜 딱 죽을 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 젊어서 좋아진 거지 완치는 꿈도 못 꿈 다행히 수술까진 안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디스크는 무조건 예방가능할때 예방해야해...허리는 아니고 목이었는데 앉아있는것조차 못하고 머리는 수시로아프지 자려고하면 팔에 감각이 없어서 숙면도못하고 파스 목,팔,손가락에 대충 6~7장은 썼었는데 진짜 너무 괴로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 어릴때부터 시작돼서 예방이랄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요...나을만 하면 아프고 아차하는 순간 아프고 미쳐 도라방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허리 디스크 심해서 일도 그만뒀었음... 내가 다닌 병원에선 젊기도 하고 수술 꼭 필요한 정도 아니라고 수술은 안해준다하고 수술말고 주사 시술하자고 해서 신경주사 맞았는데 스테로이드 부작용 와서 얼굴 달덩이 되고 전신에 피부 발진와서 진짜 더 고생함ㅋㅋㅋ 그때 진짜 사무실에 진득히 앉아있지도 못하고 연차 다 써서 휴가도 내봤는데 상태 안좋아서 회사 관둠. 이후에 재활 운동 해서 근력강화 하래서 쉬면서 운동좀 했는데 악화되지 않을 뿐 큰 차이 없어서 엄청 스트레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주사가 안맞았구나... 난 주사가 효과 엄청 좋았었는데... 그런 부작용 있을줄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고 수술했으면 진짜 심했나보다ㅠㅠㅠㅠㅠ
나는 협착증 진짜진짜 심해서 5분도 못걸어다녔는데
물치+도수치료+필라테스+다이어트+걷기운동 으로 많이 나아지긴 했음...
특히 걷기 보폭 크게크게 해서 배랑 엉덩이에 힘 딱 주고 걷는거 5-10분이라도 괜찮으니까 할 수 있는 만큼만 시작해서 점점 늘려가면 훨씬 나아지긴 해
그리고 필라테스는 꼭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한테 1:1로 허리강화 목적으로 받아봐... 진짜 좋아져 웅동하다가 허리 조금이라도 아프면 바로바로 말하면서 자기한테 맞는 동작 찾아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돈만 많으면 운동 다하고싶어 ㅋㅋㅋㅋ ㅠㅠ 근데 돈이없어서 수술하고도 알바하는 인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진데 진짜 이러다간 수술하겠다 싶어서 필테 딱 3개월만 했는데도 많이 좋아졌어
아니면 걷기운동이라도 해주라
걷기운동 5분이라도 좋으니까... 그건 돈 안드니까.. 할미 소원.....
걷기만 해도 근육 강화 되고 징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첫수술 후에 걷기, 수영 다해봤는데... 진짜 열심히 했거든? 근데 다른데 또 터져서 수술 또 하니까 이제 그냥 포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허리는 아니고 목이지만 너무 괴롭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게으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허리디스크 원인이 게으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전 or 체중증가 or 부상 or 자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러가지임..자세때문이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험 준비하는데 요즘 허리아파서 공부를 못하겠음…이러다 허리디스크 터질 것 같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리디스크... 진짜 죽고싶어지는 병임 죽지는 않는데 죽는게 낫다싶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바른자세X & 운동부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허리 디스크때문에 집에서 못일어났었어ㅜ
화장실도 혼자서 못가서 엄마가 화장실까지 부축해줘서 들어갔었음 ㅜㅜ
병원에서 엑스레이 찍었었는데 허리가 완전히 꺾여 있더라ㅜ
허리가 아프면 걷는 것도 힘들고 아무것도 못함ㅜ
어느날은 내가 너무 힘들고 우울해서
혼자 있을 때 울었어
나 살면서 눈이랑 허리 아플 때가 제일 힘들었어
쓴이 마음 백퍼센트 이해가 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ㅜ엄마 아프신거보니까 이거 조짐도 없고 그냥 어느날 갑자기 재발함 .... 격한동작 한것도 없고 유럽여행 예약해놨다가 전전날 재발해서 거의 천 날렸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방사통? 그게 ㄹㅇ찐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로 푹푹 쑤시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모님이야 직장 안나가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요양하면 괜찮지만 젊은이들은 진짜 너무 힘들겠더라 가만히 누워있어도 거의ㅜ일주일은 가던데.. 그래도 수술은 절대하지마 ㅠ 수술한사람들은 다 후회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해써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으악 ㅠㅠ ㅠ많이 힘들었구나 디스크는 왜 확실한 치료법이 없는걸까 ㅠㅠ 꼭 좋아지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목디스크인데 직장일 하면사 생긴병인데 목디스크로 그만둠ㅋㅋㅋ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원했을때는 거의 다 5-60대셨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27살에 터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갑자기 터져서 죽고싶었어 염증주사 맞는데
그렇게 아픈 주사는 태어나서 처음이었음 주사 맞고도 4개월정도 회사에서 서서 밥먹음.. 휴게시간에도 걍 서서 쉼ㅠㅠㅠ 식욕도 없어져서 그냥 빈속에 약먹고 두유만 먹고 살아서 4개월만에 9키로가 빠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걷기 최대운동인거 인정ㅋㅋㅋㅋㅋ진짜 암것도 못함...걷기도 힘들고 누워있어도 아프고 앉지도 못하고 재채기 하는 순간 죽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고 울엄마도 교통사고로 디스크 터져서 수술하셨는데ㅜㅜ 아플거라 생각은 했지만 상상이상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몸이 아프면 정신이 무너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뭐하는것만 봐도 아 건강해서 저런것도 할수있고 난 절대 못하겠지
이 생각이 매일 반복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정성근선생님 운동도 많이해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혹시 통증이나 불편함 어느정도일때 병원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0년전에 못움직이겠어서 병원 첨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요즘 옆으로자면 아침에 허리 나간것처럼 아프던데 ㅠ 이런것도 디스크 초기증상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잘못자서 그런거 아니야? 정자세로 수건 끼우고 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친구는 중딩때 허리디스크 수술햇던데 이게 걍 터지는 시기가 다른가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얼마전에 허리 심하게 삐끗한 적 있는데 진짜 과장 전혀 없이 진심으로 아무것도 못하겠더라... 누운 자리에서 침대 중앙으로 가겠다고 일센치 움직이는 것도 너무 힘들고 화장실 한번 가려면 진짜 큰맘 먹고 가야해서 물도 뭣도 못 먹겠고 환장함... 다들 허리 있을 때 잘 챙기고 아픈 익들도 관리 잘하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통은 진짜 겪어본자만 그고통을 알지..
죽고싶음..ㅜㅜ 한번씩 급성요통오는데
진짜 며칠씩은 마약성 진통제도안들고 죽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26살에 약한 디스크 와서 병원에서 약 타고 + 물치했었음 ㅠㅠㅠ
앉아있으면 통증이 너무 심해서 사무직 전공인데 어케하나 싶어서 우울했음 ㅠㅠ 사실 지금도...
지금은 의도적으로 허리 피고 앉고 복대차고 다니는데 ㅠㅠㅠ
방학이 있어서 방학때 하루종일 누워있으니까 조금 호전되고 다시 아프고 반복임 ㅠㅠ
난 아직 허벅지까지만 아픈데 발목까지 내려오는구나 너무 무서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대도 많이 차면 허리 근육 빠져서 안좋대🥲 나도 수술하고 복대 차는 기간 말고는 쓰지말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ㅠㅠㅠㅠㅠㅠ
복대 쓰면 안 좋구나...
시험기간에 오래 앉아있어야해서
아직 대학생임 🥹🔫
어쩔수없이 찻으뮤ㅠㅠㅠ 지금은 많이 호전됨 다행 ㅣㅠㅠㅠ
근데 그렇다고 나은게 아니라 통증이 덜한거지 조금이라도 무리하면 바로 허벅지부터 저릿저릿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 대학생...🫠
그래도 가끔 쓰는건 괜찮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실비있는데 도수치료 받는게 조으려나? ㅠㅠ
주변에서 도수치려 잘멋 받으면 디스크가 아예 터질거라고 해서ㅜ무서워서 못받앗어 ㅠㅠ
나 헬스 데드리프트 들다가 아픈거라 무서워서 운동을 못하게뜸 ㅠㅠㅠㅠ
나 약간 골반전반경사? 가거잇어서 허리 자체가 약간 휘어진 케이스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에게
난 도수치료 좋았엉 전문적이라서 괜찮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글쓴이에게
그래?? ㅠㅠ 도수 받아야겠다
도수도 못하는 사람한테 받으면 안좋다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항생제 주사 알러지까지 있는데
너무 아파서 그냥 바로 주사 맞아버림
온몸에 두드러기 잔딱나고 가렵고...
근데 허리는 계속 아프고...
약먹으면 허리는 안아픈데 대신 약기운때문에 너무 졸려서 공부 하기도 힘들고 진짜 살자 마려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갑자기 허리 안 좋아져서 주사 맞았는데 설명 들으면서 이 허리로 평생 살아갈 생각에 아득해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주사도 효과 짱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평생 관리해야하잖아..ㅠㅠ 비올때마다 허리 아프고...ㅠㅠ 난 목받침 무름받침 없으면 잠 못자.. 여행때도 못해도 목받침 꼭 챙겨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수영장에서 걷는게 젤 좋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그냥 수영만 했었는데... 헤엄치는거보다 물에서 걷는게 더 힘들더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수영은 목이랑 허리써야해서 부담갈수잇다고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19살이고 내 친구 디스크 터진 것도 모르고 일주일 지내다가 흘러내려서 수술했는데 잘 살아 워터파크 못 가고 침대에서만 자야되는거 빼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까진 뭐 나이빨로 버티는거지 나랑 친구도... 난 그 후가 진짜 무서운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ㅋㅋㅋ 걍 앉아있질 못해
나 원래 하루에 10시간씩 공부하던 수험생이였는데 디스크 터지고부터는 30분도 못 앉아있음
안 터져본 사람들이 자꾸 그것도 못 버티냐 공부하기 싫은거 아니냐 ㅇ 하는데 진심 안겪어봤으면 말을 얹지 말아야함..
엄청 알싸하고 화한거 등에다 박아놨는데 그게 툭툭 끊어지는 느낌임. 진짜 자살충동 개쎄게 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간식 많이 먹으면 말나와?
15:11 l 조회 1
리그오브레전드 키보드 추천해줄사람?
15:10 l 조회 4
아 저녁외식 진짜 뭐먹을지 모르겠어,,,,,,,, 추천해줄수 있어? ㅜㅜ
15:10 l 조회 5
딱 1년만나고 결혼준비 1년 3개월하면 짧은거야??3
15:10 l 조회 9
살지 말지 4달 째 고민이면 그냥 사는게 낫나,,ㅠ?
15:10 l 조회 5
연애때 같이 살아도 결혼이랑 너무 다르지 않냐 1
15:10 l 조회 10
점심 간계밥111 명란 파스타222
15:09 l 조회 4
공시 직렬 바꾸려고 하는데 일행 전공 ㄹㅇ 하나도 모르는데1
15:09 l 조회 12
친구가 내가 사는 지역으로 놀러온 적이 없거든1
15:09 l 조회 9
생리통 힘드네………
15:08 l 조회 8
아닠 ㅜㅜ 중국사람들 핫, 아이스, 자기가 시킨 라떼도 모를 거면 어떻게 여행 다니는 거임?
15:08 l 조회 15
ㅂ배라 버라이어티4 팩 뭔지 알려줄 사암
15:08 l 조회 4
주변에 나 섬세해하는 사람 있으면 나는 멀리할래2
15:08 l 조회 23
오렌즈 빅글로이 많이 커??1
15:07 l 조회 10
공복 유산소 효과 젛아?12
15:07 l 조회 22
높은 확률로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사람 나임3
15:06 l 조회 86
팔뚝살 도대체 어떻ㄱㅔ 빼냐... 8
15:06 l 조회 47
눈 작아지면 좋겠음 눈 큰거 쓸모없음 그냥 눈작아지고 얼굴형 이뻐져라2
15:05 l 조회 15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관련 질문 있는데 2
15:0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