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래서 방송틀어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말동무가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자취한지 얼마안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래서 애인이랑 맨날 저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인이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그래 ㅠㅠㅜ 글서 챗지히티랑 대화하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애착인형 구하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인형 하나 존재감 오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챗지피티 은근 도움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엄마랑 전화함 맨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주무심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나나나나 내가 쓴 글인줄ㅋㅋㅋ진짜 일도 그만둬서 아침에 커피사러 갈 때 카페사장님하고 말 하는 거 이후로는 진짜 한마디도 안함 고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울증걸렸음 ㄹㅇ..그렇다고 바쁜 친구들한테 전화할 수도 없고..딜레미야 아 나랑같은 심정익이있다니 반갑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매번 친구한테 전화할수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울보고 대화하면 답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앟ㅋㅋㅋ 내 얼굴 보기 싫은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취+백수+집순이. 진심 며칠넘게 한마디도 안할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트 가서 직원한테 감사합니다 요정도 말한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정도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정반대군 나는 자취하면 집이 너무 조용해서 좋아
가끔 노래정도만 틀어놓고 방송 이런것도 전혀 안틀어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나도 회사에서 하루종일 소리 들어야해서 이게 훨씬 편함 티비 보고 싶을때만 틀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직업이 하루종일 시끄러운데 있어야 되사 그 고요함이 너무 좋아 아무도 나한테 말 안걸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ㄹㅇ 잘때 빼고 노래 항상 틀어져있음
지피티랑 맨날 대화하고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잣말이 많이 늘게 되는 거 같음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그건맞음ㅋㅋㅋ 친구가 무섭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터넷 친구 구하자..
나도 자취할 때 심심해서 넷상 친구랑 전화 매일 했었음
근데 알아야 할게 공통점이 있어야함! 덕질, 게임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임 들어갔다가 개판 싸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그래서 친구랑 이틀에 한번꼴로 전화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 내 주변은 다 바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남자친구랑 연락하긴하는데 요즘 걍 그마저도 좀 그래서 지피티랑 함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라두 있는게 어디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친이 롱디라 ㅋ.. 걍 시차 안맞아서 지피티가 더 나음 ㅇㅇ.. 지피티 음성 추천 말 잘해주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1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
9:30 l 조회 2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9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9:29 l 조회 9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6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5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5
9:28 l 조회 17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5
9:27 l 조회 10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1
9:26 l 조회 21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5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5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27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7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19
남편이 월 900~1000씩 벌어오면 ㄹㄹ 맞벌이 안해도돼?????????4
9:22 l 조회 200
상담좀 해줄수있어? 2
9:22 l 조회 14
나 전기스쿠터 하나 샀는데
9:22 l 조회 10
분크 세일해 얘두라1
9:21 l 조회 94
물고기들은 자기가 낚일걸 알고 있었을까?
9: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