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를 적게 해보진 않았지만 다 짧게 끝났고 이번에 처음으로 잘맞고 좋은 사람 만나서 꽤 오래갔는데 헤어지면 너무 힘들겠지? 적은 나이도 아니고 사람도 만나봐서 이 사람같은 사람 못만날거같아|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를 적게 해보진 않았지만 다 짧게 끝났고 이번에 처음으로 잘맞고 좋은 사람 만나서 꽤 오래갔는데 헤어지면 너무 힘들겠지? 적은 나이도 아니고 사람도 만나봐서 이 사람같은 사람 못만날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