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스타일 / 성격 / 취향 / 관심사
이런거 하나도 맞는게 없는데 어떻게 사귀지…?
사귄지 이제 2주? 정도 됐는데 어제 놀면서 느낀점은 맞는게 하나도 없다고 느꼇어.. 통화 할때도 중간중간 계속 정적이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노는 스타일 / 성격 / 취향 / 관심사 이런거 하나도 맞는게 없는데 어떻게 사귀지…? 사귄지 이제 2주? 정도 됐는데 어제 놀면서 느낀점은 맞는게 하나도 없다고 느꼇어.. 통화 할때도 중간중간 계속 정적이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