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도영 유격수하고 박차노 내리자

라인업중 성적 제일 안 좋지 않나?

대표 사진
무지1
오늘 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어제랑 오늘 경기 본 거 맞아? 나도 박찬호 안좋아하지만 오늘 안타친사람 박찬호 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요즘 잘 치고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지금은 타격감 올라온 상태여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그게 그렇게 쉬운 게 아님..그리고 오늘 경기 보고 있는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걍 무지성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지금 공수 다 잘하고있는데 이 얘기 꺼내면 반박이 많은게 당연하지 지금 경기보고있는 사람이 이런글쓰겠음?
타이밍이 마치 우리가 박찬호 무지성으로 까는 것처럼 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잘하면 안깐다 오늘처럼만 하면 문제가 없는데 오늘 같은 날이 많지 못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01친구인 건 알았는데 친한 줄은 몰랐네4
13:31 l 조회 234
버나디나가 기아 관련 영상 찍었어10
13:30 l 조회 217
변우혁 화이팅 콜이 좋다
13:24 l 조회 32
필애삼이라는 단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7
13:20 l 조회 156
무지들아 명찰 주문제작할 건데36
12:44 l 조회 371
나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2:42 l 조회 191
ㄱㅇㅇ3
12:39 l 조회 207
도영이 글러브 첨 보는 거 같네
12:39 l 조회 158
시라카와 볼 수록 참 좋다 2
12:38 l 조회 119
기아타이거즈 진짜 팬들 미치게하네요 10
12:37 l 조회 261
이번 주말 시리즈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거 같아1
12:29 l 조회 91
덕관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 6
12:20 l 조회 276
맨날 이렇게 불빠따였으면 좋뎃가
12:19 l 조회 25
덕관
12:16 l 조회 24
갸빠 2년차 그린라이트7
11:55 l 조회 279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4
11:47 l 조회 234
준수 지금 페이스면 골글 자격돼?3
11:43 l 조회 227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 9
11:40 l 조회 342
오 뚱크민 해영이 도영이네 에이전시 들어갔네2
11:38 l 조회 211
갸레발 김칫국 글임 6
11:31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