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아니 나는 사실 어느 쪽도 상관없거든?

일을 하든, 일을 안 하고 전업주부를 하든 어느 쪽도 장단점이 있을 거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만약 결혼한다면 전업주부로 집안 살림 잘하며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요새 시댁에선 뭐하고 생각할지 모르겠어서

뭐 일을 안 한다면.. 괘씸하다고 생각하거나, 여자는 일하지 말고 집안일이나 잘하라고 한다거나

어떨지 모르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집마다 다른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우리 예비 시부모님은 아이 어릴 때는 전업주부 하깅 원하더라.. 쨌든 내맘대로 할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결혼하고 애 가지게 되면 남편이든 ㅅㅣ댁이든 좀 직장 쉬는거 원해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잘 벌 능력 되는데 일 안 하는 거면 좋아하실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 때 보면 내가 간호조무사 자격증도 있는 게 다행이라고 생각되네: 나이 들어서도 상관없이 할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맘카페보면 집바집이야 난 공무원이라 육휴 자유로운데도 양쪽 어른들이 다 빨리 복직하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공무원 장점이 육휴 보장된다는건데 왜 복직 재촉하시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릭요거트에 과일 지금 넣어놔도 내일 아침에 과일 물 안생길까?
22:44 l 조회 1
지피티로 상담해본익 있어 ?
22:44 l 조회 2
윗집은 집안에서 말 타고 다니는 듯
22:44 l 조회 2
주식 인증글들 중에 화질 깨지는 것들은 안믿음
22:44 l 조회 2
같이 일하는 인간 짜증남
22:44 l 조회 3
고민(성고민X) 알바 진상대처 경험이
22:44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 시위 진짜 착하지 않냐
22:44 l 조회 5
울언니 아사이볼만 먹는데 살찐다고 푸념하는거 진짜 어이없다
22:44 l 조회 5
케이패스 카드 다들 뭐 써?? 고민중
22:44 l 조회 1
흉살은 절대 안 없어져?
22:43 l 조회 3
미장도 가즈아
22:42 l 조회 5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3
22:42 l 조회 32
와 빨래 겁나 미뤘더니 세탁기 꽉참2
22:42 l 조회 8
익들아 화장 퍼프 암거나 써도 괜찮아?아님 비싼건 달라??1
22:42 l 조회 8
티빙 유출 이후에 자꾸 만남 어플 인증번호 문자가 온다 ....
22:42 l 조회 6
토스 프장때 구매 가능해???
22:42 l 조회 4
찬 거 꿀꺽꿀꺽 삼킬 때가 스트레스 다 풀리고 제일 행복한데
22:42 l 조회 3
임산부 놀이 추천좀....
22:41 l 조회 21
골반지이 한다
22:41 l 조회 10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22: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