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하는 결혼은 다 좋은거야라는 이분법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나이들어서 찾으면 괜찮은 사람 찾기 진짜 힘듦.괜찮은 사람은 벌써 다 가있음
시기보다 사람이 중요한거 맞는데 이게 시기를 놓치면 사람이 없음.. 그걸 뼈로 느끼다보니 나이들면 전혀 안그런사람도 엄청 조바심느끼고 그때가서야 이게 무슨말인지 깨닫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어릴때하는 결혼은 다 좋은거야라는 이분법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나이들어서 찾으면 괜찮은 사람 찾기 진짜 힘듦.괜찮은 사람은 벌써 다 가있음 시기보다 사람이 중요한거 맞는데 이게 시기를 놓치면 사람이 없음.. 그걸 뼈로 느끼다보니 나이들면 전혀 안그런사람도 엄청 조바심느끼고 그때가서야 이게 무슨말인지 깨닫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