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엄청 쪼이는거 입는것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딱 맞는거 입는데 진짜 자국 엄청 심하게 남아...맨날 긴양말 신었다가 벗으면 발목에 자국 남아있는데 걍ㄴ 살성이 이런거야...? 배에 맨날 자국 남아있어서 뭔가 웃기고 약간 보기싫어ㅜㅜ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나 엄청 쪼이는거 입는것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딱 맞는거 입는데 진짜 자국 엄청 심하게 남아...맨날 긴양말 신었다가 벗으면 발목에 자국 남아있는데 걍ㄴ 살성이 이런거야...? 배에 맨날 자국 남아있어서 뭔가 웃기고 약간 보기싫어ㅜㅜ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