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8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87990?category=1

이전 글도 꼭 읽어줘라..  내 욕은 제발하지말아줘. 그냥 화목한 가정말고 자기가 티없이 밝고해맑음+mbti T인거 티냄이정도 특징이면ㅇㅇ..조울증있고 정신과다니고있고 지금 우울증시기라서 지금 어떤 해맑은 사람 인스타봐서 난 괴로운데 너무 힘들어서 죽을것만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욕먹기 싫으면 글을 쓰지 말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지피티한테 말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t 고트지.. 나도 고민 저따 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병 심하면 sns 끊어
뭐하러 자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Sns끊어 소설책을 사다 읽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긴 그런거 보고 너랑 비슷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적어
지피티한테 호소하면 잘 들어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남편 바람펴도
그 여자들은 어떻게든 행복해질거임
본인이 행복한 방법을 아는 사람은
결국 어떻게든 행복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행복할지 궁금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 말이 맞지
행복도 스스로 만들어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 해도 긍정적이니까 올리는 사람들이랑 우울해서 커뮤하고 있는 사람이랑 생각해보면 6익 말대로 매사에 긍정이고 행복한 사람이면 뭘 해도 결국 웃고지내는데 맨날 남 까내리고 비교하고 다니면 본인만 우울하지 이런 글 써내리지 말고 나가서 일거리나 찾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끄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울증 우울증 호소할꺼면 그 잘난 인스타 스레드 댓글에다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합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디 존재하시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신과 가보는 거 어떼ㅠㅠ? 이거 절대 정상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다녀서 약먹고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구나ㅠㅠㅠ 그렇다면 쓰니도 꼭 행복해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진짜로ㅠㅠ행복해지도록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력하자. 귀여운 표정 많이 짓고 실수하지 말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과관계가 잘못됐어 그사람은 행복하고 밝은 에너지가 있으니까 그런 좋은 남자가 붙는거지... 만약 헤어진다 한들 또 좋은 사람 만나서 재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NS 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니가 인스타 안하면 되잖아 정신 불안정하다고 남 저주하면 다들 불쌍하다고 넘어가줄줄아니 넌 이렇게 못된 생각하고 있을때 그 사람들은 돈 더 벌고 더 화목하게 삶 전글 보나 안보나 똑같은데 뭘 보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진짜 행복한 사람은 신경도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굳이 바늘 찾아다가 본인 찔러 놓고 바늘이 잘못했어!! 하는 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울증을 방패 삼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쓰니의문제라기보단
인스타에 해맑고 사랑받는 나 이런걸 게시하는 사람들을 기본적으로 좀 결핍있다고 생각하는 사회시선이 있지않나? 그런말이 나오게된 이유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맞아 이러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런거보면 세상에 좋은일만 있는사람 없을텐데 불행한건 배제하고 좋은것만 올리는것보면 인스타에 인생을 편집해서 그런사람으로 보여지고싶은 강한욕망이 느껴지니까 좀 거부감들기도 해
근데 거기서멈추지 남편 바람났으면좋겠다 이런건 좀 그래
걔네들이 너한테 피해준것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행복전시하는 것에 대한 사회적으로 비판적 의견이 있다고쳐도 지금 쓰니는 저주 어쩌구 이럼서 개인의 감정인거지..그리고 그게 쓰니 쟤 저주하는 말에 합리화가 절대 될 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아니래???맞는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가 쓰니 문제라기보다~ 로 시작했잖아 난 쓰니 개인의 감정 문제라고 봄

사회시선이 있다한들 이건 철저하게 개인의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가댓글달기전에 남긴 대댓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가 괴롭다고 남한테 악담하는 거 합리화 하지마.
그게 가장 천하고 나쁜 짓이니까.
어쩜 이리 심보가 못 났냐.
니가 인스타를 끊어. 다른 사람 불행하라고 기도하지 말고.
인성이 왜 이모냥이냐. 인성이 저모냥이니 정신머리도 저 머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불쌍하고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된 마음으로 사니 좋은일이 오지 않는 것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죽고싶을만큼 싫으면 sns 지우삼 혹시 또 위로 받고 싶으면 챗지피티 해봐! 커뮤사람들은 너 욕해도 지피티는 니 억지 다 들어줌 위로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삶이 힘들면 내면에 행복해 보이는 타인에 대해 내면에 열등감이 생겨서 부러운걸 넘어서서 불행을 바라기까지 바라는 경우가 있음 근데 거기서 더 나아가서 악플남기거나 하지만 않으면 돼 다들 그냥 갖고있는건데 이성적으로 통제해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짠하다 얼른 낫길.. 마음건강이 온전히 회복해졌을때 이 글을 다시 보길... 나 진짜 힘들었구나 사고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죽는것도 나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자살방조죄 적용됨. 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화목한 가정은 꺄졌우면 하도
니는 좋은말만 듣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니가쓴거 문제되는 댓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빨리 나아 타인 보면서 화내는건 결국 너한테 안좋은거 그사람들은 아무영향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sns랑 커뮤 끊고 이런 글 싸지르는 욕구가 들때엔 챗지피티한테 배출하도록.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sns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재수때 남들 사는 거 안 볼라거 sns 커뮤 유튭 친구 만나는 거 다 끊음.. 왜 맨날 불행해지면서 인터넷 안끊고 남들 사는 거 구경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을 그렇게 생각하는것조차도 감정소비야.. 일단 sns부터 끊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사랑받아요 나 행복해요 게시하는데 결핍이 있든 말든 뭔 상관인데..? 그걸 올리는 건 그 사람들 마음이고 그걸 보고 니가 이렇게 생각하는 것도 니 마음인데 굳이 글 올린 이유가 뭔데..? 욕 먹을 각오하고 글 쓴거면 이해라도 간다. 그런데 욕은 하지 말아줘 나 조울증이고 병원 다녀로 다 되는 줄 아나보네.. 참고로 곱게 말이 안 나가서 그러는데 너만 힘든 거 아니야 분명 나 행복해요 이렇게 글 쓰는 사람들도 내면에는 힘든 게 있음 걍 그런 게시글을 보지마 그게 너한테 도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의 병은 걍 SNS가 더 힘들게 하는 거 같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스타를 안하는게 어떨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가 불행하다고 해서 남한테 악담 퍼부어도 되는 거 아니야;; sns 끊고 병원 가서 이 문제 상담하고 약을 더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터넷끊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스타 안하니까 정병 없음 남하고 비교도안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이런애들 특. 본인이 뭐가문제인지 잘 알고 뭘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잘 알면서도 절대 안고치드라 말도 안들어 ㅊ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스타 그만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거기가 모두 솔직하게 보여주는 곳도 아니고 좋은 것만 올리는 곳이라... 정신적으로 안좋을 때 도움 안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한텐 망하라고 아주 저주를 붓는데 본인은 욕하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도대체 사회시선 어쩌고랑 이 글이랑 무슨 인과관계가 있다고 저걸 커버쳐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댓글 말하는것같은데 사람이 힘든상태에서 인위적으로 보여주려 만든 피드 보면 그런생각 들수도있지.. 사람들도 욕하는사람 많잖아
그게 정당하단건 어니여도
“남편 바람났으면좋갰다는건 선 넘었지만”나쁜마음 가지는건 이해는 가는데?
난 참고로 걍 흠 하고 넘기긴 하는데 욕하는 사람들도 이해는 가 그게 못된심보여도
애초에 피드 그렇게 전시하는 사람은 불특정 다수 상대로 우월감 가지려고 하는거니까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하는디 그사람을 잘 모르는사람이 한마디 하는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야 너가 "쓰니의문제라기보단" 이 말을 함으로써 쓰니보단 그 글을 올리는 사람이 문제라는 듯이 얘기를 했으니까...
애초에 그 사람들을 안좋게 보는 시선이 있을지언정 그 사람들한테 저주를 퍼붓고 불행이 오길 바라는 게 합당한 행동이 아니잖아
멀쩡한 정신 가진 사람은 선 넘은 그 생각을 안해,, sns 에 지 행복 전시하는 사람이랑 그걸 보고 이런 악담 늘어놓는 사람중에 누가 더 잘못이냐 하면 당연히 쓰니 아니야? 애초에 sns에 글 올린 사람들은 죄가 없지 누구한테 피해를 준게 아니니까,,ㅋㅋ 나도 너가 쓰니한테 대댓으로 단 건 동의해 거부감 들 수 있다는 말에도 공감하고. 근데 첫 댓에 그 첫줄이 쓰니한테 애먼 사람들을 욕해도 된다, 너 자체는 문제없다는 식으로 면죄부를 줘버리는 꼴이 되니까 문제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인스타를 안하는 건 어때? 나도 질투심이나 열등감이 있는 편인데 sns를 아예 안 함! 갓생 사는 사람들 브이로그 같은 것도 안 봄
아예 그런 감정 들 일이 없게 만드니까 점점 내 정신건강도 좋아지고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 사람들이 불행하면 내 인생이 나아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보지를 마 나는 현실 도피하는 편이라 그냥 안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런 생각, 이런 글 쓰면 좀 나아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병 맞네... 힘내라..남한테 피해주진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쯧 불쌍하다 너 우울증이라서 어쩌라고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남의집 가정은 바람폈으면 좋겠다~ 이러면서 제발 내욕은하지말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울증이라고 다 그런거 아니잖아,, 심성의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SNS 끊고 정신과 잘 다니면서 자존감 높이려고 노력해봐 남이 불행하길 바라는건 좋은 마음가짐이 아니야ㅠ
부럽고 배아플 수는 있는데 남을 저주하면 본인한테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정신병이 심하네 병원가 여기서 이러지말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다닌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병원 옮겨야할듯 아직 병이 심한거보면 효과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너님이 못된심보를 가져서 그런듯 정신

병원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디ㅡ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는 남한테 실컷 저주 퍼붓고 너는 저주받는게 싫은가봐? 내로남불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해? 착하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다들 겉으로만 선량한 척 하지 365일 남에 대해서 좋은 마음만 가지고 사는 사람 솔직히 없음,,
원래 본인이 힘들고 온전치 않을땐 나쁜맘 들어
Sns 보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Sns를 쳐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너는 남들 저주하면서 본인은 욕먹기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sns를 끊는게 좋을것같아
너가 불행하길 바란다고 그 사람들이 행복했다가 불행해지는것도 아니고, 댓글에서도 말했듯이 바람펴서 힘들어져도 그 사람들은 다시 행복해질거야 주변에 위로해주고 이끌어주는 좋은 사람들이 많을테니까
다른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불행해지길 바랄 시간에 내가 어떻게 해야 행복해질수 있을까 생각해보는건 어떨까 물론 이렇게 말하고도 나도 행복하진 않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곰아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ㅠㅠ 많이 힘든가 보네......쓰니야 힘내자 인생사 안힘든 사람은 거의 없어...그냥 극복하거나 흘려보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이맛에 인티한다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랑 절연하려고해
19:15 l 조회 2
월급 세후 220-230 받는데 1년 2000 모은거면 ㄱㅊ게 모은 거지?
19:15 l 조회 2
아니 조별과제 주제 겹치고 난리야 아 진짜
19:14 l 조회 3
정보/소식 원달러 환율 1550 달성
19:14 l 조회 3
근데 ㄹㅇ 우울증 걸렸는데 병원 안 가고 약 안 먹는 사람들 왜 그러는 거야2
19:14 l 조회 8
대학병원에서 피부 사진 찍는다고 남자선생님 앞에서 배까고 허벅지깠는데 이거 맞음??..
19:14 l 조회 11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4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6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4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1
19:14 l 조회 4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9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7
대학생 가방 살말2
19:13 l 조회 13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1
19:13 l 조회 5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10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9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7
19:12 l 조회 19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