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개월만에? 
대표 사진
둥이1
나 이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개월은 좀 늦었어..?
둥이는 둥이가 썸붕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썸붕날 당시엔 현남친 잘못이 좀 컸었어 근데 그전에 나도 했덩 잘못이고 내가 좀 애매하게 굴었어서 썸을 오래탔었거든 연락 끊기고 나니까 생각나서 얀락하고 사귄건데 이런경우 아니면 썸붕나서 다시 잘되긴 극악이더라...이경우 말고는 다 실패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붕은 정말 되돌리기 어려운거구나… ㅠ 생각나도 걍 잊는수밖에 없어? 그냥 인사정도 해보는것도 별롤까? 그친구가 대화를 잇지않는이상 다시만나길 바라는 말도 다른 말도 안할거긴한데.. 괜히 대답없으면 더 상처받을꺼같기도 하고.. 둥이는 어떻게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계속 미련 남을바엔 뭐라도 해보자는 입장이라서...가망없어도 난 일단 얀락해보거나 말걸어보자는 주의야! 혹시 썸붕은 그쪽에서 마음없다고 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처음엔 그친구 연락이 엄청왔었어… 근데 좀 안맞는게 있었고 살짝 서로 기분이 상했었고 그래도 연락하지말자는건 아니라길래 하곤있었는데 그냥 연락이 점점 줄다가 마지막 연락이 저녁먹구 집에 잘갔냐 연락하다내가 잘자라고 했는데 그 이후로 계속 안읽씹이더라구.. 결국 읽긴했는데 그냥 그대로 대화가끝났구 그 후로 오다가다 마주치면 눈피하거나 어색하게 인사하다가 한 한달뒤에 지나가다 마주쳤는데 말걸기더 하더라구..? 그땐 바빠서 제대로 얘기못했는데 좀 내가 쌩하게 지나가기도했고.. 그 뒤로 따로 개인적인 연락은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흠 전형적인 썸붕이긴하네ㅜㅜ딱 저럴때 다시 잘 안되더라고..그래도 난 미련남았을땐 연락하긴했었어 잘 고민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ㅠ 고민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둥아 아직 있어? 인사 보냈는데 나한테 질문은 딱히없구 그냥 인사로 끝났어.. 그래도 다행인건 대답이왔네 ㅋㅋㅋㅋㅋ….. 그냥 ㄱ공감버튼 누르고 끝내는게 나을까… 대화를 이어가고싶어보이진 않는데.. 잘지내냔 말에 잘지낸대 근데 좀 비쁘데.. 연락줘서 고맙대! 그럼 그냥 여기서 끝내는게 나으려나…?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나도 지금 막 일어나서!! 음 상대가 일단 바쁘다는 말을 해서 연락을 더 하기도 애매하네..질문도 없고..연락 계속 하고싶으면 그냥 뭐때문에 바쁜지 그런거 물어보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연락해놓고 까일까 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도 답장한번 받고 끝내기엔 아쉽다ㅜㅜ...연락도 큰맘먹고 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니까.. 할말없어서 어디야 하니까 집이라길래 혼자냐 물으니 친구들이랑 이라는데…. 뭐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늦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 그냥 잊어야해? 둥이는 연락해본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어케됐어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4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1
4:41 l 조회 8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5
3:31 l 조회 4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3
3:24 l 조회 1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83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22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65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55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5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0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3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88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