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총무 팀으로 일하는데
성과급 줄 거를 미리 봤나봐
근데 회사에서 거의 성과급이 제일 낮게 나왔고
심지어 계약직인 사람보다도 낮대
100만원도 안된다고 그랬어
성과급면담할때 일을 만들어서라도 해라라는 말을 들었다는데 그냥 인사총무팀에서 자기가 제일 막내인데 자기가 어떻게 일을 만드냐고 그러던데…
여기 일이 좀 빡세보이긴 했거든 그랴서 그런지 성과급 낮게 나오는 거에 대해서 회사랑 팀원들한테 정이 떨어졌나봐
어떻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인사총무 팀으로 일하는데 성과급 줄 거를 미리 봤나봐 근데 회사에서 거의 성과급이 제일 낮게 나왔고 심지어 계약직인 사람보다도 낮대 100만원도 안된다고 그랬어 성과급면담할때 일을 만들어서라도 해라라는 말을 들었다는데 그냥 인사총무팀에서 자기가 제일 막내인데 자기가 어떻게 일을 만드냐고 그러던데… 여기 일이 좀 빡세보이긴 했거든 그랴서 그런지 성과급 낮게 나오는 거에 대해서 회사랑 팀원들한테 정이 떨어졌나봐 어떻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