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인사총무 팀으로 일하는데
성과급 줄 거를 미리 봤나봐 
근데 회사에서 거의 성과급이 제일 낮게 나왔고
심지어 계약직인 사람보다도 낮대
100만원도 안된다고 그랬어
성과급면담할때 일을 만들어서라도 해라라는 말을 들었다는데 그냥 인사총무팀에서 자기가 제일 막내인데 자기가 어떻게 일을 만드냐고 그러던데…
여기 일이 좀 빡세보이긴 했거든 그랴서 그런지 성과급 낮게 나오는 거에 대해서 회사랑 팀원들한테 정이 떨어졌나봐
어떻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가…?
대표 사진
익인1
버텨 채용시장 좀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남자친구가 어떤식으로 일하는지 모르겠지만.. 일을 만들어서라도 하라는 말 들었으면 그냥 시키는대로하는 직원1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거같은데.. 걍 환승이직하라고 하는게 최선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제일 막내가 어떤일을 만들어서해ㅜㅜ 인사총무에서 약간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렇구나 이직이 제일 좋은 선택인가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쌩퇴사 말고 환승이직 준비하라고 해 뭐 남친 커리어니 알아서 하게ㅛ지만 쌩퇴사만 말려 채용시장 ㄹㅈㄷ 얼음이다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직하는 게 좋아보여?? 이제 1년 3개월정도 됐거든 지금 회사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훔 .. 그럼 2년은 잇늗게 좋을텐데 경력이직하기엔 못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남자친구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보기 힘들어서 뭐라 판단은 못하겟음 ㅇㅇ 암튼 이직 뭐 중고신입이던 뭐든 쌩퇴사만 하지 말라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빨래 진짜 겁나귀찮지않냐
19:14 l 조회 1
상사가 나 연차를 못쓰게하네...
19:14 l 조회 1
농촌유학도 있는 건 첨 알앗다..
19:14 l 조회 2
아 여름되니까 작년 여름에 간 오키나와 생각난다ㅏㅏㅏ
19:14 l 조회 2
하이닉스 사람들 5억 넘게 버는거야 1년에?
19:14 l 조회 4
짧아서 빠르게 읽기 좋은 책 추천해줘
19:13 l 조회 5
대학생 가방 살말1
19:13 l 조회 10
오늘 타부서 들이받고왔어
19:13 l 조회 4
케이패스 5월 내역이 들어오는거야??
19:13 l 조회 4
인플루언서하면 될텐데 승무원이네 하던 사람
19:13 l 조회 10
사람에 따라 징그러울수있음 ㅠㅠ주의!!) 영상 보는데 짱신기해👀
19:13 l 조회 6
드라마 ㅊㅊ2
19:13 l 조회 8
중소나 소기업 사무직 신입 나이 제한컷이 어느정도야?5
19:12 l 조회 14
요즘 장사안된다고해도 잘되는 곳은 개잘되네3
19:12 l 조회 17
너구리vs진라면3
19:12 l 조회 5
헤어진지 5일짼데 한번만 보자고(사귀는 거 말고) 하는 거 안될까???1
19:11 l 조회 7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9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8
인기가 없다.... 는 걸 너무 신경쓰는 이유가 뭘까 2
19:11 l 조회 17
여자가 남자 얼굴만 봐도 웃기다고 웃는거면 호감이야?4
19: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