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진짜 티엠아이 개쩔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살면서 누군가의 생명이 잉태되는 것을 들어야 한다니.. 그걸 또 말해주는 친구도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
진짜 안 궁금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궁금하다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하고 애 낳는 과정에서 여자들은 뇌가 진짜로 어케 되는 걸까./......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왜지ㅠㅠ 내 대뇌피질 소즁해 줄어들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 애들은 임신이 문제가 아니라 결혼전부터 가정사며 개인tmi며 나불대는 타입이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편이 안들어주나보다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애기갖는 과정이랄게 있어?
그냥 배란기 맞춰서 관계하는게 끝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험관 같은거 얘기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 임신 잘되는 그런.. 방법들 그런거 아닐까 좀 19금적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음 적나라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안 그런 언니였는데 애기 가지려고 준비중이다 배란테스트기 하고 하는데도 안된다 난임 병원 다니려고한다
a산부인과 b산부인과 어디가 더 좋을 것 샅냐?(내가 어떻게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얔ㅋㅋ 임테기 배태기 찍어서 다 보여주고 남ㅊ편 고추가 어떻다 저떻다 ㅋㅋ ; 안 궁금하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잠만 동일인임??? 난 내가 앞에 있는데 나 앞에 두고 둘이 뱡원 갔다온 내용 말하면서 언제부터 하라고 했냐 이런거 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아니겍지…. 설마,,,???????? 익이니 어디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충청도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앗 고럼 아냐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그런 사람들이 많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 낳으면 더 심해...
진심 애기 밥먹는건 왜 찍어보내는겨.. 나도 내 바스트포인트 볼일 많이 없는디
얘는 안그럴줄알았는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젖먹는거 보내는거면 개오반디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보고 너무 놀램
물론 이미 옛날부터 볼거 다 본 찐친이긴한데 나이들고 보는건 당황스럽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의 성생활 알고 싶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임신이 잘 안된다면 의사랑 상담했음 좋겠다
너무 사적인데 왜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으 남편이 똑같이 밖에서 그런 얘기하고 다니면 화낼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잉 한다해도 뭐 준비한다 이렇게만 말하지않나 머 어디까지말하길래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방부는 대변인도 ㄹㅈㄷ네
12:11 l 조회 1
구내식당, 한식뷔페 안 가는 이유가 뭐야?
12:11 l 조회 2
하닉 내일도 떨어질까?
12:10 l 조회 7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 맛있다
12:10 l 조회 3
급여통장 만들고 체크카드까진 안만들고 그냥 돈만 타계좌로 빼서 써도 되겠지?
12:10 l 조회 5
배달라이더가 욕하고 갔는데 뭐임?2
12:09 l 조회 24
아니 투명한 에센스 찾아달라하면 대체 어케 찾아줌
12:09 l 조회 10
헬스하는사람!!! 짝꿍이라는 표현 알려줘!3
12:08 l 조회 20
아 주식 다신 안할래 나 그사이에 7만원 잃음 하이닉스5
12:08 l 조회 23
택배 분실됐어 ㅠㅠㅠㅠ 이럴때 어카지 5
12:08 l 조회 6
엽닭 남은거 소뷴할때 비닐봉지 안에 넣는건 좀 그런가..ㅎ
12:08 l 조회 5
디저트로 커피+와플먹을까 빙수먹을까1
12:08 l 조회 3
얘드라 8월 말 일본 여행 어떨까?18
12:08 l 조회 22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5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1
12:07 l 조회 14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1
12:07 l 조회 15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1
12:07 l 조회 8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1
12:07 l 조회 6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5
12:06 l 조회 43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