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일단 집에서 3분도 안걸리고 사장님이 너무너무너무착하시고 조은분임🥹🥹 나 알바 여러번 해봤지만 ㄹㅇ유니콘급이야 그리고 재밋어 알바가 너무재밋음!!! 게임 하는 것 같애 지금 맘터도 하는데 맘스터치랑 비교되서 때려치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요아정 알바는 어때?! 그냥 카페에 비하면 쉬운 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 안해봤는데 비교수준이 아님 마감도 아이스크림 기계 청소 + 가게청손데 아이스크림 기계 청소 개쉬움 오분이면 끝나고 아이스크림 미리 짜서 냉동고에 넣어두거든?? 그래서 주문 들어오면 그거 꺼내서 거기 위에 토핑만 올리면 됨 진짜재밋음
과일 손질이 젤 귀찮긴 한데 특히 자몽... 이건 걍 노래들으면서 하면 삼십분 안걸려 금방함 다른 과일들은 주문 들어오면 그때그때 손질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먹어보기만 한 입장(?)에선 토핑 준비도 어려울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그때그때 손질이면 몰리면 진짜 바쁠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그때 손질이면 생과일을 칼로 직접 손질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다른 매장은 모르겠는데 우리는 미리 과일 손질 해두는거는 자몽(속껍질까지 제거해야 해서), 파인애플 정도? 이것도 오픈 때마다 하루에 한번 해두는 편
그리고 딸기랑 블루베리랑 청포도는 통에다가 100g씩 소분해두고 주문 들어오면 씻어서 넣어
바나나랑 애플망고 골드키위 이런류는 주문 들어오면 그때 손질하는 편! 키위는 1알씩 나가니까 걍 껍질 깎아서 잘라서 넣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과일 손질이 은근히 어렵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자몽이 진짜어려움... 잘못하면 반으로 쪼개지고 그래 과일 토핑 없는 주문이 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요아정 새벽2시까지 하던데 새벽에는 진상 없어??새벽이면 진상들 많을까봐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딱히 새벽이라 있고 그러진 않고 걍 늘... 있는 것 같음 토핑진상들ㅋㅋㅋㅋㅜㅠ 근데 이란 경우는 바로 환불해주고 끝내는게 젤 편해서 더 말 안이어가고 환불하고 바로 끝냄 하루에 한두명 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토핑진상이라는 것도 있구나.....새벽에는 술취한 사람들 있을까봐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아잇 ! 나도 요아정 알바생이융 만나서 반가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웡!!!! 나 이번이 처음이라 지금은 주문 ㄱㅊ은데 곧 여름이라 무섭긴 하다....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긴 요아정 하나뿐이야? 그리고 요새 요아정이랑 비슷한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버렷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네 넓히면 요아정 지점 많긴한데 우리동네는 요월이나 다른 브랜드는 음따... 주문수 보면 우리가게가 주문이 많은 편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몇시에 근무? 혼자근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금토일 7~새벽 2시까지 사장님이랑 같이 하구 아마 다음달부터 월화도 할 수도?? 원래 알바분 그만둬서 사장님이 괜찮으면 하겠냐고 물어보셨거든 그럼 월화는 혼자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고야 여름에 뻗겠디야 쓰니가 일하는 지점엔 손님없을때 앉게해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우리 홀이 안크기도 하고 홀손님이 거의 없어서 대부분 포장이나 배달이라 걍 주문 없으면 앉아잇어ㅋㅋㅋ 사장님이 자기는 계속 못서있겠다고 앉아계시거든 너도 그냥 편하게 앉아서 쉬라고 하셔서 앉아있음 같이 있음 너 불편하다고 사장님은 안쪽 들어가셔서 앉아계심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휴게시간에 요아정 간식으로 만들어먹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최고의 복지 사장님이 퇴근할 때도 챙겨주셔서 집 갈 때 4인분짜리도 내맘대로 토핑해서 가져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4인분짜리 요거트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9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1
9:12 l 조회 16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5
9:10 l 조회 32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8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2
9:10 l 조회 32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8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2
9:08 l 조회 38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34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24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5
9:07 l 조회 21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6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7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11
9:05 l 조회 85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22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47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5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