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머리가 없는 것 같음..4
17:32 l 조회 12
하.. 엄마 왜 동네 친구 이야기만 해요 이래서 통화하기 싫어요
17:32 l 조회 9
본인표출ㅈㅂㅈㅂ 소개남 왜 연락 없는 걸까?? 1
17:32 l 조회 17
여자들 이유없이 몸 안좋고 하면 꼭 정신과 말고 <자궁 질환>도 의심해봐
17:32 l 조회 16
친구만들기 귀찮은거 나이들어서 그런거야 원래 그런거야???2
17:31 l 조회 8
반올림피자 매뉴 추천해줄사람~ 통마늘불고기 빼고!1
17:31 l 조회 7
아 진짜 망치소리땜에 푹 못잔거 아직도 열받네
17:31 l 조회 6
와 가족 여행을 미국에서 두달이면 돈을 얼마나 잘 버시는거지1
17:31 l 조회 11
부산익들아 나 여행가려는데 질문 있어 2
17:31 l 조회 13
ㅈㅂ 소개남… 왜 연락이 없는 지 봐줘.. 45
17:30 l 조회 1111
나 시드 3억인데 주식은 딱 2천만원만 함2
17:30 l 조회 48
Yeat이 뭔뜻이야?1
17:30 l 조회 16
엥 갑자기 34만원 금액 이름으로 들어왓는데 이거 뭐지?..15
17:30 l 조회 780
대학교 정규직 직원인 사람 있어?
17:30 l 조회 17
시스올로지 어때?2
17:29 l 조회 7
설빙 알바해본 익 있어? (주방)
17:29 l 조회 3
과일산도 두개 샀는데 하나 서비스로 주셨다!!! 3
17:29 l 조회 27
내남친 너무신기함6
17:29 l 조회 31
어제 아이패드 살걸 하14
17:29 l 조회 33
근데 나만 그럼? 잘생긴 노잼보다 씹덕상 유잼남자가 나음ㅋㅋ4
17:29 l 조회 27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