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2
06.27 21:09 l 조회 18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3
06.27 21:09 l 조회 10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06.27 21:08 l 조회 12
현타온다 장롱면허4
06.27 21:08 l 조회 17
6등급인데2
06.27 21:07 l 조회 40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26
06.27 21:07 l 조회 1015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3
06.27 21:07 l 조회 136
커피 안마시고 안피곤힌 방법1
06.27 21:07 l 조회 59
드럼 배우기 시작한지 한달째 개재밌음6
06.27 21:07 l 조회 46
다이어트 시작을 못하겠어...
06.27 21:07 l 조회 10
솔직히 일본이 지진만 아니면 살기 제일좋은 나라같다..41
06.27 21:06 l 조회 369
나 몸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 4
06.27 21:06 l 조회 38
닌텐도 액세서리 주문했는데
06.27 21:06 l 조회 14
하 퇴근시간 맞춰서 배달 시켜놨는데 이제야 퇴근함
06.27 21:06 l 조회 12
마운자로 솔직히 이긴자로인데 그냥 비싸서 의지로 참는중임2
06.27 21:06 l 조회 46
내가 홍콩이랑 대만 알고있는거 이거 맞니?4
06.27 21:06 l 조회 61
23살 남익인데 인생 조언 좀 해주세요 2
06.27 21:05 l 조회 20
가방 사준다는데 들기가 싫냐…2
06.27 21:05 l 조회 98
보통통도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돼??2
06.27 21:05 l 조회 32
인생이 너무 재미가 없다 다들 이렇게 사는거니?27
06.27 21:05 l 조회 71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