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이 사람이 너무 좋아서 미쳐버리겠는 연애는 생각보다 잘 없는듯.......내가 극T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 T85정돈데 난 사랑빠지면 눈 제대로 돌아버려서 일부러 안함 내가 ㄹㅇ 미chin 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눈 돌면 어떻게 돼? 내 세상이 애인 위주로 돌아가나? T85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궁금하다
나도 그런 T 못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유가 반대 같음.. 먹으면 안되는데 너무 끌리는 불량식품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지.. 너무 좋다가 핵심이잖아 이성이 마비 되는 거ㅠ 익이 든 비유는 차라리 못 헤어지는 장기연애 커플한테 맞는 비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T 80인데도 연애하면 진짜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그사람 생각만 하고 그냥 180도 다른사람이 되던데 T가 문제가 아니라 쓰니가 그정도로 맘에 드는 사람을 못 만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사람 만나는 게 굉장히 힘든 일이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당히 좋은 사람 만나는 건 노력하면 가능한데
진짜 미칠 정도의 사람은 솔직히 난 만나본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히려 짝사랑이 그랬어 근데 그렇게까지 열정적으로 좋아하면 늘 안 이어졌고
쌍방으로 조아해서 연애로 이어지는 경우엔 딱히 그런 감정은 없는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화도 아니고 t든 f든 그렇게 빠지는 사람이 드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
4:35 l 조회 1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
4:32 l 조회 6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4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1
4:30 l 조회 17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2
4:27 l 조회 23
나보다 여성 탈모 심한 사람 없을듯 14
4:26 l 조회 30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3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0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6
4:22 l 조회 36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9
4:19 l 조회 66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4:18 l 조회 92
우울증 지독하다4
4:16 l 조회 48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2
4:16 l 조회 37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1
4:15 l 조회 31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3
4:12 l 조회 57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25
4:06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