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mbti 보면 내 남편한테 정떨어지는 짓 참 많이했다 싶어 | 인스티즈

[잡담] 난 mbti 보면 내 남편한테 정떨어지는 짓 참 많이했다 싶어 | 인스티즈

남편이 잇프피 잇팁 번갈아 나오는데

사친이었을 시절부터 남편한테 뜬금없이 전화해서 놀자하고

일방적으로 약속 잡고 집 밖으로 나오게 만듬 ㅋㅋㅋ

연애때도 영화 보면서 질질 짜고

유튭 보면서도 자주 슬프다고 질질 짬 ㅋㅋㅋ큐ㅠㅠ

데이트하면 옆에서 끊임없이 쫑알거리는게 디폴트고

오늘 뭐해? 무슨 일 있었어? 잘 잤어? 뭐 먹었어?

이런 카톡 매일 보냈거든 ㅋㅋㅋ

mbti 보면 남편이 나한테 정떨 정도가 아니라

아예 손절했어야 하는게 맞는데

어떻게 결혼하고 살고 있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진짜 사랑하나봐 나였으면 손절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쫑알 쓰니 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 진적에 손절당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답장도 꼬박꼬박 잘 보내고
내가 까먹고 안물어보면 오히려 나한테 물어봤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 보니까 감동이네
몰랐는데 나한테 많은 노력을 하고 있었구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른건 다 날 좋아해서 그런거라고 이해하는데 당일약속은 진짜 나 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잇팁 잇프피 반반 나오는데 좋아하는사람이 그러면 웬만하면 안귀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뜬금만나는거 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좋아하면 다 상관 없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기준 징징 거리지만 않으면야! 근데 자체 에너지 적어서 방전 빨리 될수있음.. 남편 찐사 맞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이야 매일 살 붙이고 있으니 내 텐션+성격에 적응해서 괜찮은데
연애땐 솔직히 좀 버거웠다더라고 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예외야 엠비티아이 불문하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친이었을 때도 저랬어서 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잇팁인데 쓰니 본문은 ㄱㅊ은디 ㅋㅋㅋ 일방적으로 약속 잡은 건 좀 싫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참고 만날만 하고 짤에 있는 울면서 연락오는 경우는 내가 달래줘야해서 별로인 거라서 걍 영화나 유튜브 보고 우는 건 얘가 공감해서 우는가보다 하고 냅두면 돼서 괜찮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닥 별로다 느낄만한 포인트는 아니었나봐 다행이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1
8:42 l 조회 10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8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1
8:40 l 조회 14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1
8:40 l 조회 2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4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는데1
8:39 l 조회 20
어제 인스타 친구한테 차단당했어
8:38 l 조회 8
풀리오 다리 마사지기 원래 피안통하는느낌 들어?
8:36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운전하면서 먹을만한 거 뭐있을까?! 3
8:36 l 조회 18
팔로우 0인데 짝남 sns 알면 친추 걸어도돼?1
8:36 l 조회 9
뼈말라 개말라 추구미인 사람?4
8:36 l 조회 43
로또 진짜 누가 당첨되는거냐……… 2
8:34 l 조회 43
163 65키로 원래 뚱뚱하던애가 1년만에 45키로되면 유지 못하겠지?9
8:33 l 조회 114
간계밥 먹으려고 했는데 어제 사온 빵이 먹고 싶다3
8:33 l 조회 18
익들아 오후9시에 문자하는건 2
8:33 l 조회 30
투썸 신메뉴 디카페인밀크티샷 맛있어?
8:33 l 조회 5
콩고야 제발 이겨줘1
8:31 l 조회 14
맵찔이들 있니~? 떡볶이집 추천해줭4
8:31 l 조회 23
집이 춥다
8:30 l 조회 6
156 55키로면 겉으로보기에 그렇게 통통한 몸무게는 아니지?15
8:3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