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지금 이틀에 한번씩 생일 선물 보내는 중인데 아무도 없냐 머리아프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진짜 배민쿠폰 올리브영쿠폰 도배해놨는데 금액별로 헷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백화점 상품권 보냄,,, 제발 나 선물 주지마,,, ㅠㅠㅠ,,, 돌려줄때 힘들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좀 민망하다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넘나리 민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심심할 때 이것저것 담아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환절기라하고 걍 나는 그 마시는 비타민 알약 섞인거 종류별로 다르게 보냄 나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지?? 나는 너무너무 좋던데 가지고 싶던 거 받아서!! 막 생필품 이런 거 말고 좋아하는 캐릭터 굿즈 이런 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시리스트에 담아놓은 좋아하는 캐릭터 마우스패드 직동이 선물해 줬는데 넘예뻐서 맨날 자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보내지 말라고 안 담아뒀어 ㅠ 생일 알림도 꺼놔버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난 너무 좋움 말 안해도 알아서 내가 원하는거 선물로 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민망하다는 것도 이해하는데 주는 입장에선 제발제발 담아줬으면 좋겠어 친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그러고 뭐 립스틱,핸드크림만 준다고 찡찡거리지않음 몰라 맘에안든다고 엄청찡찡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오히려 난 상대가 위시담아두면 고민거리도없어져서 배로 좋음 없으면 식상한것만준단말야ㅠ 이게 훨 진심안담긴것같고 뭐 흔한 올영깊카 커피쿠폰이런것도 화장관심없고 카페 잘 안가면 좀 민망쓰해진다구..(나도 집주변에 스벅없어서 스벅쿠폰 처치곤란인데 자꾸받아서 좀 머쓱한적있어서ㅋㅋㅜㅜㅜ)
난 그래서 가격대별로 쫙 담아놓음 골라서 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난 무조건 생일만 되면 20개씩 담아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위시리스트 참고하고 선물하는 편이라 친구들도 참고하라고 담아뒀는데 다른 거 줬엌ㅋㅋㅋㅋㅋㅋㅋ위시리스트 안 보는 친구들도 많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장바구니마냥 암생각없이 담아둔건데 간혹 애들이 ㅋㅋ ㅋ ㅋ 참고하고 보내주더라 ㅋㅋㅋㅋ결론 좋은기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담아뒀는데 다른 거 주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0대 넘어가니까 줄 선물 리스트도 다 떨어져서 위시리스트 필수진짜ㅠ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오늘도 다들 파이팅!!2
8: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