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 우습게 봐도 그냥 인기 때문에 저런가 싶었는데

세금은 진짜 개아까움

대표 사진
신판1
ㄹㅇ 세금으로 축구단 지원할 바에 차라리 복지라던가 자영업자분들 지원에 쓰는 게 여러모로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금메달 하나 못 따오면서 저렇게 세금을 축내고 있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안그래도 신축 야구장 생길 수 있었는데 그 쪽에서 개ZR해서 무산된 거 아직도 댕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올림픽 금메달없다는게 개충격 뭔 국제대회성적 다낸것처럼 야구는 국제대회 다 말아먹는다고 까더니 지들이 더한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심지어 파리올림픽 준준결 때 인도네시아한테 털려서 올림픽 못 간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진짜루 비인기종목에 세금 지원된거면 당연 이해라도하지 저렇게 퍼주고도 성과 하나 없고 야구만큼 관객 불러오지도 못하고 나라 위상 높인것도 아니고 선수나 팬이나 하나같이 야구에 열등감 그득그득하고 어쩜 좋냐... 축구선수들 야선한테 열등감 그득그득한게 8-90년도?에도 그랬다길래 진짜 얼척이 없더라 그 열등감이 30년 넘게 현재진행중인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최고 성적도 우리가 더 최근임ㅋㅋㅋㅋ 세금받아 써놓고 국제성적 이러기 있음? 우린 세금 안쓰고 저성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래놓고 세금리그 소리 들으면 기분 나빠함ㅋㅋ 천억 받으면서 미친 거 같음. 국민 여가생활 기여라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영화, 드라마, kpop 지원이나 하는 게 더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추경까지 하면 2~3천억이래 그 돈이면 복지예산으로 돌려도 티날듯 복지는 웬만하면 티 안 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시환선수 애호박국밥에서 애호박을 빼면 뭘 드세요...?
0:41 l 조회 4
편식 고쳐본 파니 있어?
0:41 l 조회 1
아겜 진짜 변수다
0:32 l 조회 93
김도영 이제 점점 감찾아가는듯
0:30 l 조회 59
선수 유니폼은 본인들이 세탁하는거야?13
0:25 l 조회 143
사파리로 인티하는 누나들 잇서???5
0:19 l 조회 130
엘지는 아카송 진짜 많이 나온다2
0:09 l 조회 139
하현승 미국가면 좋겠다 3
0:09 l 조회 194
오우! 잡아쏘오...
0:07 l 조회 86
아니 우리 쪼단 소주 한잔 마신 거 아녀? 1
0:07 l 조회 93
야잘알 있어? 별 거 아님3
0:02 l 조회 92
아닠ㅋㅋㅋㅋㅋ김원중 권희동 춤판 얼마나 웃기면1
06.24 23:59 l 조회 181
아 둘 다 너무 바빠1
06.24 23:53 l 조회 160
나 타팀선수지만 되게 좋아하는 선수 있거든? 1
06.24 23:52 l 조회 121
연관 메뉴 🔗
SSG 키움 삼성 최강야구 KT NC 두산 입덕 가이드 한화 KIA LG 메이저리그 롯데
댄스타임.gif4
06.24 23:48 l 조회 214
내가 유일하게 저장한 타팀 선수의 경기 모습 사진 10
06.24 23:47 l 조회 484
퇴사하고 수도권 직관 뿌셔야지 2
06.24 23:47 l 조회 32
베팁누님에게 rrrrrrrr과외받고싶다
06.24 23:46 l 조회 35
야호 재능3
06.24 23:46 l 조회 124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06.24 23:45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