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대전익인데 여기 와서 느낀게 대전이랑 비교하면 도로라든지 버스 시간이라든지 확실히 부산이 더 좋거든? 근데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갈때라든지 횡단보도 신호등 깜빡일 때 지나가면 빵빵 한다든지 그게 좀 더 심한 것 같아. 특히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는 지날 때 내가 뻔히 앞에 있는데 안 멈추고 옆으로 돌아서 가려고 해서 교통사고 날 뻔한 적도 있어서 그런가 지나갈 때 무섭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창원 사는데도 부산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 살면 성격 좋아질 수가 없음ㅋㅋ 옆동네(창원,울산) 가면 평화로움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1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4:27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
14:26 l 조회 9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
14:26 l 조회 7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6
14:26 l 조회 18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1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2
14:26 l 조회 8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11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3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13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7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3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2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7
방학에 뭘 해야할지 추천좀
14:24 l 조회 4
00 들아 너네 친구가 05남자한테 관심있다고 하면 어떨것같아 ?15
14:23 l 조회 19
예쁜게 죄라면 저는 교수형입니다5
14:2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