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그때 쉬면 좋지
근데 이유가 없는데....?
애초에 목요일이 공휴일도 아님
근로자의 날이 애초에 공휴일도 아니잖아
쉬는 직종은 그 회사가 직원들 위해서 자체 휴일로 정한거고
그때도 임시공휴일 되면 나야 땡큐인데
지정 되어야 하는 근거가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나야 그때 쉬면 좋지 근데 이유가 없는데....? 애초에 목요일이 공휴일도 아님 근로자의 날이 애초에 공휴일도 아니잖아 쉬는 직종은 그 회사가 직원들 위해서 자체 휴일로 정한거고 그때도 임시공휴일 되면 나야 땡큐인데 지정 되어야 하는 근거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