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 isfj인데 한 이틀전에 살짝 다투고 다 풀었는데 매일 아침인사할때 히트 붙였는데 그날 이후로 하트 안붙임미음 뜬거면 전화는 왜 매일 먼저걸고 연락은 왜자꾸 하는지..
난 헤어져도 상관없는데 좀 이해가 안가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 isfj인데 한 이틀전에 살짝 다투고 다 풀었는데 매일 아침인사할때 히트 붙였는데 그날 이후로 하트 안붙임미음 뜬거면 전화는 왜 매일 먼저걸고 연락은 왜자꾸 하는지.. 난 헤어져도 상관없는데 좀 이해가 안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