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걔 isfj인데 한 이틀전에 살짝 다투고 다 풀었는데 매일 아침인사할때 히트 붙였는데 그날 이후로 하트 안붙임
미음 뜬거면 전화는 왜 매일 먼저걸고 연락은 왜자꾸 하는지..
난 헤어져도 상관없는데 좀 이해가 안가네
대표 사진
둥이1
시간이 답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아서 혼자 풀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화해한지 얼마 안되서 좀 민망해서 그럴수도 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답하고 피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프젠데 의미 있을 가능성이 크긴 해
둥이1 말대로 화해하고서 바로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하트 붙이면서 하기 좀 민망해서 그럴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나한테 안풀렸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너가 느끼는게 답임
너가 아는 그사람성격상 의미있을거같으면 .. 의미있는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미있을듯.. 근데 이런 기싸움을 굳이 해여하나싶다.. 아 피곤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이런건 사바사라 그냥 물어보고 판단해. 하트 안붙이는거 의미있냐구 별 생각없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 남친은 삐지면 따봉 누르고 혼자 화 풀리면 다시 하트 눌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내 애인인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래서 저러면 00이 기분 안 좋아?? 이렇게 물어보면 첨에는 아니라고 하다가 내가 다 들어준다고 말하라고 하면 그제서야 술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 쓰니도 먼저 물어봐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1
16:21 l 조회 12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5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7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3
16:16 l 조회 23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14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18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27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41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34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14
16:04 l 조회 38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2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5
15:59 l 조회 252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69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54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7
15:45 l 조회 44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40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7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9
담배 vs 술 vs 게임14
15:2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