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시험공부 하면서 라면 먹는게 요즘 젤 큰 행복이다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윤기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지미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한입만을 부르는 비주얼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익이니두 맛난 저녁 먹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포케 먹었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오늘 저녁 마라샹궈 먹을랬는데 나도 포케 먹어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도 시험기간이고 방금 라면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힘내자아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잉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보니 그럴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국물없는 컵라면 짱 잘 만들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모야??? 짜범벅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짜파구리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팁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에 물만 붓고 렌지에 3분 돌리기! 그리고 물 조금 남기고 따라낸담에 스프넣고 2분 돌리구 마지막에 조미유? 그거 넣구 비비면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끓는물아니고 생수 넣고 돌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나는 냉수넣구 돌려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3분 스프 2분 거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맛나게 먹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나도ㄴ데ㅜㅜㅜㅜㅜㅜ 요즘 공부하면서 라면먹는거 넘 맛들렸어 원래 라면 일년에 두번도 안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ㅜㅜ 컵라면은 거의 안 먹었었는데 이번에 시험기간에 끓여두고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돌돌 말아 먹으니까 이거만큼 행복한게 없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익이니 무슨 라면 조아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1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2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
8:57 l 조회 8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5
8:57 l 조회 10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2
8:56 l 조회 15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4
8:56 l 조회 13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7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0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46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4
8:53 l 조회 29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3
8:53 l 조회 34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5
8:53 l 조회 18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23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25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25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5
8:52 l 조회 59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5
8:52 l 조회 28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26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5
8:51 l 조회 26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