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날 때도 정병왔는데 

헤어지고 나서도 감정이 롤러코스터고 미련이 안 털어지네,, 

원래 이런거야? 



대표 사진
둥이1
연애는 아니고 친한 지인이 그랬는데 정병걸려서 손절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연애니까 더 미치겠어 정도 많이 들어가지고,,, 심지어 나는 차인 입장인데도 그래 둥도 많이 힘들었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진짜 끝도 드릅게 끝나고 다 내가 이상한탓에 헤어진걸로 만들어서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제는 별미췬넘이였군 하면서 그시간이 아까웠다 + 조상님이 도와주셨다 싶어 이젠
그럴날이 둥이도 올거야 좀맘 힘내구 밥도 잘먹고 힘들면 울다가 챗gpt에 이야기도 했다가 친구들 만나서 힐링도 하고 그랭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 둥아... 고마워 나도 머리로는 그런날이 오겠지 싶은데 지금은 또 보고 싶고 그래서 내가 미친사람 같아 ㅠㅠㅠ 위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개미 ㅊ 놈 만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땠어?? 금방 잘 잊혀졌어?! ㅠㅠㅠ
둥이도 고생 많앗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간헐적 강화때문에 트라우마 본딩 된 상태라 그래. 유투브 서람tv돌려봐봐
나중에 후버링 조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서람 tv랑 언유주님 블로그 읽으면서 맨날 되새기는중...
다행히 후버링은 안올 것 같아 내가 차인 거라 ㅎㅎ 그나마 다행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잘하고 있네 둥이
나도 살면서 나르연인 두번 만났어ㅠㅠ 첫번째는 일년정도 엄청 힘들었는데 두번째되니까 좀 낫더라고 절대절대 돌아가지말자
메모장에 단점 쓰고 생각날때마다 보는 것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 고마워 둥아... 진짜 정이 들어서 그런지 무의식중에 미화되구... 더 나은 인연 언젠가 나타나겠지? 걘 걍 잘 살 것 같아서 너무 화나 ㅠㅠㅠㅋㅋㅋ
한번으로도 힘든데 두번이라니... 둥도 고생 많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둥아 ㅠㅠㅠㅠ 넘 힘들었겠다... 진짜 힘내보자 우리 나도 연락할까 무의식중에 생각하다가 꾹 참고 있어 이제 3주째라 정신없다 ㅠㅠㅎㅎ 헤붙도 많이 했는데도 이러네~~ ㅠㅠ 인생수업 쎄게 받았다고 생각해야지 ㅠㅠ 둥이 위로 고맙고 둥이도 앞으로 둥이 듬뿍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3주째면 정말 한창 힘들때다
사랑이 많고 따뜻한 둥이 연락와도 절대 돌아가지 말자!! 둥이는 소중한 종재야
힘내자 응원해 파이티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한테 연애 공개할때 둘이 뭐 해야될게 있나?
8:55 l 조회 2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
8:54 l 조회 3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2
8:42 l 조회 13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23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3
8:27 l 조회 32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5
8:27 l 조회 51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29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2
8:18 l 조회 33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13
8:17 l 조회 37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43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3
8:06 l 조회 38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46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31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2
7:57 l 조회 16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3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3
7:35 l 조회 33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6
7:33 l 조회 47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7:31 l 조회 35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41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