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분식집 가면 가끔 있는건데 손바닥만한 돈가스처럼 생겼고 맛은 약간 감자?? 뭉쳐놓은거 같은 맛테두리만 바삭하고 안쪽 식감이 살짝 빈대떡 비스무리함가끔 생각나는데 검색해도 못찾겠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