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분위기가 개인주의라 일 이야기 아니면
스몰토크도 크게 없고 밥도 다 따로 먹음.
어쩔 땐 출근인사, 퇴근 인사만 하는 경우도 허다함ㅋㅋㅋ
그래서 점심시간되면 알아서 밥 먹고 잠깐 자거나 핸드폰만 봄.
근데 새로 오신 분이 어떤 분께 스몰토크 걸어서
지금 20분 넘게 대화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몰토크 걸리신 분은 원래 밥 먹고 나면
항상 주무시던 분인데 잠도 못 자고
"하하.." "네.." "아...네..ㅎ" 이것만 반복중임ㅋㅋㅋ
원래 잠 안 자고 폰만 보시던 분들도
갑자기 에어팟 끼고 잠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계속되는 대화 소리에 밥 호다닥 먹고 옥상 올라와서 일광욕함ㅋㅋ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