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완전 좋은데 연락 텀 진짜 미친 사람이야..ㅋ..
심심할 땐 연락 잘 되는데 본인 바쁘면 그냥 죽었나 싶을 정돈데
인팁 특이니 이거? 연락텀은 내가 포기해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완전 좋은데 연락 텀 진짜 미친 사람이야..ㅋ.. 심심할 땐 연락 잘 되는데 본인 바쁘면 그냥 죽었나 싶을 정돈데 인팁 특이니 이거? 연락텀은 내가 포기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