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1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완전 좋은데 연락 텀 진짜 미친 사람이야..ㅋ..

심심할 땐 연락 잘 되는데 본인 바쁘면 그냥 죽었나 싶을 정돈데


인팁 특이니 이거? 연락텀은 내가 포기해야하나

대표 사진
둥이1
바쁜게 얼마나 바쁠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도 짬내서 연락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를 들어서 운전해서 부산~서울까지 간다고 하면 그 사이 휴게소 들리잖아
그럼 난 그 사이 휴게소마다 연락해주길 바라는건 아닌데 이 사람은 서울 도착해서야 연락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휴게소마다,, 연락해주던데,,,, 아니면 전화라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근데 머 난 지금 썸이닉까..ㅎ..연락해달라고 하면 도망갈까봐 말도 못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 뭔지 알아,, 걍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사귀면 연락 많이 하더라 만나본 사람 다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일단 문을 부숴야되는구만..고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인팁이랑 사겼었는데 연락잘되던데 말투는 무뚝뚝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일때도? 오히려 말투는 둥글둥글한데 연락이 안됨..ㅋㅋ...
쫑낼까 싶으면 나 있는 곳에 쪼르르 오고 이래서 포기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애인 인팁인데 그러긴해 나한테 일부러 짬내서 연락하긴하는데 자기가 여유 없으면 상황 다 끝나고 연락함 그냥 나도 그래서 내 할 일 하면서 냅두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래 이 표현이 맞다
상황이 종결나야 연락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유 있을땐 괜찮은데 여유가 없으면 우선순위에서 밀려나기때문에 좀 힘들어짐. 뭐 당연히 사바사이기도 하고 mbti 과몰입해서 말해보자면 너가 F면 좀 많이 참아야할꺼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물론 나도 연락 잘 안되는 편이라서 괜찮은데
난 미리 말 하는거 아니면 1~2시간 텀만 있는데 여기는 5~6시간 사라져버리니까 당황스러운거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인팁인데 바쁘면 연락 안해 바쁠때 그거에 집중하느라 연락해야겠다는 생각조차 없어 근데 시간 생기면 바로 하는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꾸 행복회로 돌리게 되네 거..시간 생기면 이거 끝났다 저거끝났다 하고 사진찍어보내주면서 연락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바쁘면 연락안됨 티키타카 될때는 실시간 으로 엄청하는데 이것도 썸탈때 그랬고 사귀고나선 오히려 연락 더 안함 밤에 전화오래하는것만하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네 연락은 그냥 안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야겠다
자주 만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텀이고뭐고 연락 되는거 자체가 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사귀고 나서 오히려 연락안됨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제한테
0:42 l 조회 1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
0:42 l 조회 2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1
0:40 l 조회 8
물건 발로 차는 거1
0:39 l 조회 5
애인 안 본지 2달째... 1
0:37 l 조회 13
짝사랑중인데 외모정병 몸매정병 개심해진다 ㅈㅉ2
0:36 l 조회 18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1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4
0:31 l 조회 29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1
0:31 l 조회 13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0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2
0:27 l 조회 34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1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2
0:24 l 조회 19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93
인팁 intp14
0:16 l 조회 28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67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6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4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