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유심 잠기고 puk 해제코드 걸려서 유심 진짜 바꾸게 생김 뭣같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저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원래 꺼져있어서 아까 키려고 했는데 비반 입략하래서 5번인가 했는제 접근 안된다고 puk 어쩌고 통신사 유심번호? 머 이런거 팔요하대서 그냥 나왔는데 잘못된건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대리점 가야됨 나도 갈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하 진짜ㅋㅋㅋㅋㅋㅋ가지가지한다 그럼 내 폰 먹통인건가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유심 비번 걸어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ㅜ10회까지 입렫한건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저거 핀 버튼 누르기가 안되고 다른거 또 보안 챙기려는데 유심칩 이상하다고 본인 인증이 안되더라ㅠㅠㅠ먹통이 맞았음 그래서 대리점 갔더니 풀어주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쩌다가 잠긴거야?? 나 좀전에 비번 걸었는데 뭔가 불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심 pin번호 3회연속 잘못입력하면 그렇게됨
근데 기준이 뭔지 모르겠음 난 번호 바꾸려다가 망함 다신 안 할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퍽코드 그거때매 유심 살때 겉 껍데기 절대 안버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SKT - SKT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우측 상단 'my T' → 나의 가입 정보 → PUK 번호 조회
여기서 조회 가능하다던데 해봐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공인인증서 해야하잖아 난 그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대리점 다녀옴 아오 고객센터 전화하니까 그거 지라시라면서 굳이 할 필요없고 부가서비스만 가입하면 된대서 더 짜증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증들고 대리점가면 풀어주는데 그냥 유심 바꾸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리점 그냥 티월드 직영점이면 아무데나 가도 되지? 유심 바꾸는데 비용 얼마나 들어? 막막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7천 7백원줬어! 아무 대리점 가면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오늘은 무리고 내일 가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해드렸다가 10번 되서
해제 안해서 바꿈...만원정도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심 바꾸면 바로 사용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바로 사용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민증들고 아까 대리점 갔다왔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아예 별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fuck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사람이바로나예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오늘 차 팔았어
18:42 l 조회 1
은근 나라에서 돈주는거 많지않아?
18:42 l 조회 2
크로스핏 화장하고 가면 이상해....?
18:42 l 조회 3
찐친이 이러면 서운할 것 같아?3
18:41 l 조회 8
우리 오빠 이혼한대...
18:41 l 조회 26
아니 당근 안 할 거면 안 한다고 답 해주는 게 어렵나...
18:41 l 조회 1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1
18:40 l 조회 5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18:40 l 조회 3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3
18:40 l 조회 6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4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8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4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5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3
18:39 l 조회 12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8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10
18:38 l 조회 72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4
18:37 l 조회 15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18:37 l 조회 13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8
18:37 l 조회 90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