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더워 죽겠는데..
우리나라 사실 냉대기후야?
다 유행이 여름니트라 신상도 90퍼가 다 이건듯
옷 사기 한번 어렵네..
하 여름 옷 없는데 신상 더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
(개취니 안맞는 사람 지나가셈)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안그래도 더워 죽겠는데.. 우리나라 사실 냉대기후야? 다 유행이 여름니트라 신상도 90퍼가 다 이건듯 옷 사기 한번 어렵네.. 하 여름 옷 없는데 신상 더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 (개취니 안맞는 사람 지나가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