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뭔가 교체지원공지 안뜨나...기다리고는 싶은데ㅜ은행털린다고해서 갑자기 겁남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기다랴보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바꿔도 또 털릴수도 있다그래서 일단 기다려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빨리 바꾸고 보호신청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꾸고싶지 않아도 바꾸게생김 뻘짓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별거아닌것같아서 걍 냅두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꾸 은행털린다 이러는데 불가능함... 공포분위기 조성 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복제폰 만들면 대출은 무조건 가능하지 신분증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3초만에 대출해주자나 요즘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랑 주민등록번호 두개로 복제폰 만들어서 대출신청 넣어서 파바바박 가능하면
지금 대한민국 난리났어야 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ㅋㄱㄱ지금 열받는건 맞지만 그게 그렇게 간단하지가않음,,,간단한거였음 대한미국 stt유저들 지금 계좌잔고 난리났어야해,, 걍 찝찝한 사람만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스미싱 URL 누르고 apk 파일다운받아서 폰이 해킹당한거 아닌이상 은행돈을 빼갈 루트가 없음...
그리고 개인정보는 예전에 통신3사 다털렸고 쇼핑몰 가입자들도 다털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구나 지금까지 잘못알고있었네 알려줘서 고마워 넌 어케 아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악용사례가 없다 라고 써있고
은행털린다는 이야기가 있길래 이건 마침 일주일전인가..?? 뉴스 나왔던거같음 20초단위로 2천만원씩 빼간 사건이었나
이게 url 눌러야만 가능한 해킹방법이라 이거말고는 돈 못빼가고
마지막으로 개인정보는 심심하면 죄다 털리고있는데 돈 뺴갈거였으면 대한민국 국민 잔고가 없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불안하긴한데 자꾸 댓글에 비슷한 말투로 skt 이용자들 큰일난다 대포폰에 은행앱 다 털린다 이런거 보여서 뭐지 싶음 일단 유심보호서비스랑 명의도용방지만 해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두면 뭐 올라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나도 유심보호랑 해외차단 비대면거래차단 명의도용방지만 함 여기 자꾸 불안조정 글 겁나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명의도용방지 비대면거래차단 이런것도 티월드에서 서비스 가입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명의랑 비대면계좌차단 은행어플 단 해지 하려면 은행방문 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근데 명의, 비대면차단 이거는 평소에 해지할 일이 생겨...?? 걍 안전장치로 해두고 살아도 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7에게
필요한 사람들 많더라구 해지는 아무 은행 가서 하면 됨 신분증 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명의도용방지는 pass앱에서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일단 기다려보는중
일처리좀 빨리햇음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귀차나서 걍 냅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유심보호서비스만 해놨당..나머지 금융쪽은 따로 해지하려면 영업점 방문해야한다해서ㅠㅠㅠ 근데 유심보호서비스도 로밍할 일 있으묜 공동인증서 써서 해지해야한다길래 후회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ㄹㅇ 귀찮게 만드네 ㅜㅜ로밍할일 그래도 한번은 있을텐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일단 냅둠 서비스 신청할까했는데 해외여행 연달아있기도 하고 하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또 7천원을 써야하나… 그냥 본인들 잘못이니까 알아서 바꿔줬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바꾸러갓는데 나빼거 아무더안바꾸ㅏㅅ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유심보호랑 명의도용방지만..비대면개설방지는 풀기 번거로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해외 가야 해서 바꾸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난하나 알아서 바꿔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설명을 제대로 해줘야지 어디까지 피해가 갈 수 있는지 일반인이 어떻게 아냐고~~ 인터넷 보면 불안감만 증폭되는데 그정도까지 일어날수없다는 말에 안심되다가도 혹시나 하고 걱정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오늘 바꿈ㅋㅋㅋㅋ 근데 10년 넘게 써서 바꿔야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선 기다려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냥 내일 바꾸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우선 기다릴려고.. 내돈으로 바꾸기도 싫고.. 일단 유심보호 신청만 해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꾸면 다 보호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긍데 진짜 양아치다 ㅋㅋㅋㅋㅋ.... 앱에만 공지 띄우면 다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테이프 잘 아는 사람!!!
18:57 l 조회 3
이제 배달 줄여야지..1
18:56 l 조회 7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2
18:56 l 조회 12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
18:55 l 조회 5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
18:55 l 조회 11
익들은 얼마나 더 써?4
18:55 l 조회 21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3
18:55 l 조회 13
00 여자인데 03남자 만날 수 있어..? 8
18:55 l 조회 26
너네 백수 몇년차냐2
18:55 l 조회 9
편알 주말하다가 평일로 옮겼는데
18:54 l 조회 14
사람들 빵 진짜 좋아하는듯
18:54 l 조회 26
삼전은 오늘도 끝까지 노답이구나 ㅠ1
18:53 l 조회 33
남친 카톡 반응 나만 짜증나나ㅜ 사고싶은거 못샀다했는데 12
18:53 l 조회 48
직장인 익들 흰옷입으면 안에 나시도 입고 입어?? 매너인가4
18:53 l 조회 18
동생이랑 엄마랑 마트가면
18:53 l 조회 7
겐조 이제 아무도 안입나? 티셔츠 골라주라2
18:53 l 조회 18
카톡업데이트 먼가 눈이 넘 피곤함1
18:53 l 조회 12
와 근데 여자랑 대화라곤 여캠이랑 밖에 안 해본 애들 심각하더라..1
18:52 l 조회 30
익들은 태어나서 가장 힘들었거나 최악의 시기가 몇살이었어?9
18:52 l 조회 33
후쿠오카를 투어 맡기는게 맞냐..?7
18:5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