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4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뭐 시켜야 거부감 안들고 먹을수 있을까?? 처음 먹어봐
대표 사진
익인1
마라탕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탕으로 시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우연히 친구랑 먹다가
맛들려서 먹고 그랬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이면 탕이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감사 탕으로 시켜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음이면 마라탕 -> 맘에들면 마라샹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탕을 추천하니 마라탕을 먹겠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탕 마라샹궈가 탕보다 마라가 더 찐한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찐하면 못먹을꺼 같아… 마라 한번도 못먹어봤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얼초보면 마라떡볶이 추천..!
나도 마라 안좋아했는데 떡볶이로 성공했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떡볶이가 거부감이 덜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떡참 추천
여기는 하이디라오 소스로 만들어서
찐마라 얼얼함 느껴지고 맛있음
솔직히 엽떡 신전 어쩌고 마라보다
여기가 ㄹㅇ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떡참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탕! 떡볶이는 그런 마라맛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탕 먼저 시키고 맛있으면 떡볶이도 먹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샹궈도 ㄱㅊ아 ㅋㅋㅋ 나 첨부터 샹궈로 시작함.. 마라탕은 안먹음 국물 싫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샹궈는 탕 먹어보고 다음에 시켜볼게 ㅋㅋ 다들 탕을 추천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시익 내일부터 다시 공부시작이다
19:47 l 조회 2
콜라 안 좋아햇는데 제로 콜라 마시고 입터짐 1
19:46 l 조회 4
치킨 한마리 넘게 먹고 50분 정도 걷고 왔다
19:46 l 조회 5
머리 예쁘게 하고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1
19:46 l 조회 7
여자도 예쁜 여자 좋아하는듯
19:46 l 조회 5
남편 연봉 2억 나는 공무원 준비중... 인데
19:46 l 조회 8
익들아익들아 부산 기념품으로 집에 모 사갈까!!
19:46 l 조회 5
나 유치원때 쌤들이나 지나가는 언니들보면 다 스키니 입고있었음
19:46 l 조회 4
일본 한번도 안가본거 친구없어보이고 좀 그래??1
19:46 l 조회 10
익들 아빠가 술 마시고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대답해줘??
19:45 l 조회 9
근데 KTX 번따밈 주작인 거 어떻게 걸린거야??4
19:45 l 조회 18
나 내나이 기준 뒤쳐져??ㅠㅠ8
19:45 l 조회 23
다들 어디서 행복을 느껴 6
19:44 l 조회 18
남사친만 선톡하는 익들 있어?
19:44 l 조회 14
농촌에서 폐현수막으로 주로 뭐 쓰는거야?2
19:43 l 조회 16
사주상 분명 가난하지 않는다했는데 3
19:43 l 조회 23
내가 버스를 두 자리씩 예매할 때가 있는데 6
19:42 l 조회 48
스무디 그먕 망고 먹을까 망고 요거트 먹을까 2
19:42 l 조회 8
배달어플로 술시키면 무적권 민증 검사하지...?1
19:42 l 조회 36
30대익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연애하고싶은데2
19:41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