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뭔가 의식주 이야기하면서 아는 척할 거 같고
인간의 3대 욕구 수배식 중 가장 나중인 욕구에도 흔들려서
꼬박꼬박 챙겨먹고..
또 규칙적인 식사가 건강에 좋다! 이야기하는 애들도 있던데 ㄹㅇ 자기 건강만 귀한줄아는듯
그래서 친구하기싫어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굳이 뭔가 의식주 이야기하면서 아는 척할 거 같고 인간의 3대 욕구 수배식 중 가장 나중인 욕구에도 흔들려서 꼬박꼬박 챙겨먹고.. 또 규칙적인 식사가 건강에 좋다! 이야기하는 애들도 있던데 ㄹㅇ 자기 건강만 귀한줄아는듯 그래서 친구하기싫어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