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런 케이스 많을까??
차피 사람 못 만나는 수험기간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수험중에도 좋아할정도면
사실 진짜 외모 맘에드는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오히려 반대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외모만 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대지 수험생->비수험생 말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흔한지는 모르겠고 이용해먹는 경우 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붙고 나서 차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애인 만들지마.. 붙고 만나는게
정신건가에 좋지 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수험생 애인 기다려준 친구가 몇명이며 차인친구 몇명이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너 하려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당하고있는 거 같아서 ㅋㅋ 어캄.. 어케 판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맘에 안들거나 평탄하다고 느끼지 않으면 헤어지면 그만아닌가 ?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탄하다고 느끼는데 사람마음이란게 합격하면 다를거라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합격하면 고마워하기보단 내치는 경우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존감이 바닥이라 그거 채우려고 사귀는 경우도 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나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그 고시생 입장?? 애인 안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시붙고 여친 찼다는 경우 듣긴 했어 친규는 아니고 친구의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절대 만나지마.. 자기 상황이 잘 풀리니까 이제 자기랑 잘 맞는 인연 찾고싶어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로스쿨 붙은 애인 붙자마자 헤어지자더라
전에 사이 겁나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뒷바라지 하는거 아니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절대 만나지마 나 수험생 애인 만난거 후회함ㅋㅋㅋ 살면서 만난 사람중에 역대급 쓰레기라 종종 생각나는데 아직도 죽이고싶음 못죽인게 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보통 일부러 그러는 사람은 잘 없을듯? 걍 본인이 오래 공부에만 몰입하지 못함 + 놀러다니는거 자제할 생각에 오히려 더 하고싶어짐 이래서 더 그러는거지 본인은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할걸 ㅋㅋㅋ 약간 다이어트할때 치킨 생각하면 안할때보다 3배는 맛있어보이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애인이 죽고 못 사는 경우 아니면..
붙고 나서 마음 달라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서 헤어지는 경우가 너무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둘 다 수험생이고 연애중인데 솔직히 헤어지고싶음.. 근데 공부에 방해될까봐 참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랬는데 나름 그기간에는 서로 힘이 됐으니 윈윈이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없어서 돈줄, 감정쓰레기통 생각하고 만나는 사람 더러 있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 이거말고도
군대 전역하고 복학전까지 여친 만들었다가
하고나서 이용가치 없어지니 바로 버림 ㅋ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그랬음. 준비할 때 뒷바라지까진 아닌데 몇 년동안 평범한 데이트 다 포기하고 내 친구가 시간 될 때만 만나도 ㅇㅋ 이랬는데 내 친구 합격하고서 바로 헤어짐 ㅋㅋㅋ 헤어지고 얘기 들어보니까 얼마나 상대방을 존중 안했는지 느껴지더라 친구지만 정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성터지지않는이상 그런귀찮은짓 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
8:04 l 조회 4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
8:04 l 조회 4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
8:04 l 조회 4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4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0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1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34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32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2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37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30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5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5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67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9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30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2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4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