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폭싹 학씨아저씨만큼 나와있고
중성지방 수치가 800이 넘는데도 운동안하고
식단 관리 해주느라 채식 위주로 차리는 엄마한테
이게 사람밥이냐 소 여물이지 소리나 하고
짜증부리는 아빠 어떡하냐 진짜......
엄마는 이제 포기한다는데
저러다 진짜 췌장 다 망가질까봐 걱정돼서 미치겠음 ㅠㅠ![[잡담] 건강관리 안하는 아빠 어떡하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1/2977f9286f16520a2ec19bd0821792ed.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배가 폭싹 학씨아저씨만큼 나와있고 중성지방 수치가 800이 넘는데도 운동안하고 식단 관리 해주느라 채식 위주로 차리는 엄마한테 이게 사람밥이냐 소 여물이지 소리나 하고 짜증부리는 아빠 어떡하냐 진짜...... 엄마는 이제 포기한다는데 저러다 진짜 췌장 다 망가질까봐 걱정돼서 미치겠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