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크론 실적이 좋아도 안좋아도 어차피 당분간은 하락이야1
06.23 15:36 l 조회 67
주식없음청년 나뿐인가..1
06.23 15:36 l 조회 28
난 하닉 개ㅐㅐㅐ떨너졋음 좋겟는데9
06.23 15:36 l 조회 781
대구익인데 동성로가면 은근 평범, 못생녀랑 훈남 커플 꽤 보이지 않아?7
06.23 15:35 l 조회 33
와 요새 싸이버거 세트가 9,000원이네2
06.23 15:35 l 조회 22
동생 초등학교때 담임이 진짜 또라이였는데
06.23 15:35 l 조회 27
익들아 너희 주식 괜찮아?9
06.23 15:35 l 조회 155
돈 들어올 때까지 아직 올라가지마아....
06.23 15:35 l 조회 12
주식 이럴줄알았다 말렸잖아 이러는사람들은3
06.23 15:35 l 조회 45
진짜 적금이랑 청약은 냅둬야겠다..
06.23 15:35 l 조회 44
1주일안에 60>56 가능할까??2
06.23 15:35 l 조회 26
서울에서도 튀는 옷 입으면 사람들 다 쳐다봐?6
06.23 15:34 l 조회 27
계란냄새난다 웩
06.23 15:34 l 조회 9
엄마가 유학보내준달때 안간거 후회된다
06.23 15:34 l 조회 21
키작고 뚱뚱하면 롱치마 못 입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5
06.23 15:33 l 조회 57
아 개오바 집에 너무 가고싶음
06.23 15:33 l 조회 8
시댁가면 할말없지않음?
06.23 15:33 l 조회 13
하나은행 바쁜가봐 예적금 문의 전화 안되고 하이챗봇도 사람 많다고 잘림
06.23 15:33 l 조회 10
2-3년은 묵혀놓을 하닉 주주들아 15
06.23 15:33 l 조회 259
아니아니 근데 왜 다른 섹터도 싹 다 떨어지는거야??? ㄹㅇ 궁금1
06.23 15:33 l 조회 21


처음이전3113123133143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