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재시익인데 올인원다시 들음??2
12:20 l 조회 36
오늘 스퀘어 드가보는거 어때
12:20 l 조회 14
하닉커뮤 졸라웃기네 진짜1
12:20 l 조회 131
검정고시 봤으면 나이 들었어도 대학은 가야겠지....?
12:20 l 조회 18
하닉 반도체 끝난거야?4
12:20 l 조회 191
이래서 개미는 이길 수 없다는건가....
12:20 l 조회 17
떨어져도 하닉 못 사는애들 있어?
12:20 l 조회 31
예민한 사람들 왜이렇게 많지…7
12:20 l 조회 20
주식이든 집값이든 떨어질때 거봐라 그러게왜 ㅉㅉ하는 애들
12:20 l 조회 9
나같으면 인티에 글 올릴 시간에 공부하겠다1
12:20 l 조회 12
버거킹 왔는데 러브버그 밭이다 2
12:19 l 조회 23
흠 팔고 내일 다시 사야하나
12:19 l 조회 8
33살 여자, 3년차 실수령 230 이거 맞나10
12:19 l 조회 35
이런 사람들은 약속 왜 잡는건지 모르겠네2
12:19 l 조회 19
오고있다 추매타이밍
12:19 l 조회 42
여기에 주식 좀 그만 물어봐
12:19 l 조회 21
난 남자얼굴안보고 피지컬만 보는데10
12:18 l 조회 27
하이닉스플 돌때마다 약간 지능 낮아지는 기분임
12:18 l 조회 36
점심으로 토스트 하나랑 와플 하나 먹었으면 많이 먹은 거야? 4
12:18 l 조회 10
하닉 안사길 잘햇다
12:18 l 조회 3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