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 약이란 정말 신기하다 3
0:07 l 조회 28
폰 화면은 기본이 좋아
0:07 l 조회 7
근장 신한 들어왓당3
0:06 l 조회 93
근육 지키는거 vs 키우는거
0:06 l 조회 8
28살 엄마랑 싸우고 울었음1
0:06 l 조회 25
아니 하 얘들아 다니는 신입인데 상사가 지금까지도 퇴근을못했네..난 집인데.. 31
0:06 l 조회 96
아니 근로장려금 반기인데 나왤케적지..?하1
0:06 l 조회 105
파우더팩트는 퍼프랑 브러쉬중에 뭐가 더 좋아?
0:06 l 조회 3
올해왤케시원함
0:06 l 조회 11
바람막이산거 정핏인데 ㄱㅊ나ㅠㅠ 배송와서 입어보니까 정핏이야
0:06 l 조회 4
인플루언서 ㅈㅉ 돈 많이 버나봄14
0:06 l 조회 580
나 진짜 오늘 너무 소름돋는 경험을 했음1
0:06 l 조회 39
18년 된 바람막이 있는데 18년 더 입을 거 같음
0:06 l 조회 6
위고비 부작용 설사였던 익들 중에 마운자로 맞는 익?1
0:05 l 조회 9
160 53키로 근육량 23.2면 눈바디1
0:05 l 조회 7
120마넌 달달하다4
0:04 l 조회 177
알바 3.3이랑 4대보험이랑 뭔 차이야?1
0:04 l 조회 11
근로장려금 25일 언제 나와?4
0:04 l 조회 117
아 샤워 미루고 미루다 깜빡 잠들어서 방금 씻음 ㅋㅋ
0:04 l 조회 5
자가 있는 사람 손2
0:04 l 조회 13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