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입학 하자마자 일반수학12, 일반물리12, 일반화학12, 선형대수학 이 딴 가성비 구린 교양과목 필수로 이수해야하는게 너무 싫었음.......

가뜩이나 교양학점 얼마 되지도 않는데, 저 딴 우중충한 과목들로 내 교양학점을 채워야하는게 너무 분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 우리도 교양과목 무슨 공대 커리큘럼 인정해주는 걸로만 들어야한다 해서
듣고싶은거 못듣고 공대생들만 가득한 인문 교양 들었는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정해주는 교양도 꼭...공대생들끼리 듣는거 지정해주더라 맨날 우중충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젤 흥미로웠던게 로봇이었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게 교양이라기보다는 거의 필수라 공대에서는 걍 공대가 솔직히 좀 빡센거임 커리큘럼 자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19:00 l 조회 1
27살인데 결혼 생각 안하고 연애할 나이는 아니지..?
18:59 l 조회 1
다이어트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
18:59 l 조회 1
이거 내 이후로도 면접 있을 확률 높아?1
18:59 l 조회 2
베이지 크림블러셔 추천해주라!!
18:59 l 조회 5
짱구 극장판 보다가 눈물 줄줄함 2
18:58 l 조회 9
1년차 직장인인데 리스로 그랜저 타는거 무리같아?2
18:57 l 조회 13
종아리 제모하면 빨갛게 올라와
18:57 l 조회 7
도로에서 도로주행 연습차량을 모두가 짠듯이 피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18:57 l 조회 12
하 너무 힘들다
18:57 l 조회 5
갤탭이나 아이패드 쓰는 익 중에 필름 안끼고 쓰는 익들 있니
18:57 l 조회 3
신발 엄지 앞에 닿는데 이거 늘어나면 ㄱㅊ을까1
18:57 l 조회 7
쌍커풀 테이프 잘 아는 사람!!!
18:57 l 조회 5
이제 배달 줄여야지..2
18:56 l 조회 16 l 추천 1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2
18:56 l 조회 31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1
18:55 l 조회 6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1
18:55 l 조회 16
익들은 얼마나 더 써?4
18:55 l 조회 39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6
18:55 l 조회 17
00 여자인데 03남자 만날 수 있어..? 12
18:5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