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한 4년 연애하고 결혼하는 거였는데 좀 충격..게다가 그 언니가 가족 식사에도 많이 왔었어서..ㅠ 성격 차이라는데
한 4년 연애하고 결혼하는 거였는데 좀 충격..게다가 그 언니가 가족 식사에도 많이 왔었어서..ㅠ 성격 차이라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한 4년 연애하고 결혼하는 거였는데 좀 충격..게다가 그 언니가 가족 식사에도 많이 왔었어서..ㅠ 성격 차이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