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우리 업계 너무 특성이 강해서 ㅋㅋㅋㅋㅋㅌ
걍 사무직이긴해서 어딜가도 다 비슷할거같긴한데
이게 생소한 분야라 다들 그냥 신입으로 생각함....

환승이직알아보는디 대부분 신입으로밖에 안된대.. 경력인정 아예 안된대ㅜ 짜증나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더 버티다간 이도저도 안될거같아서 하루빨리 신입으로라도 가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계 특성이 강하면 업계를 벗어나지 않는 이상
이직해도 똑같은거 아니야?
업계 바꿀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직종이길래 구래..? 남일같지않다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직종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하는 업무가 물경력이라 미치겠다 ㅠ업계는 괜찮은데 내가 하는 직무가 물경력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여행업인데 완전 똑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종이 아예 다른걸로 바뀌는거면 신입으로 들어가는게 맞고, 기존에 하던 업무면 그래도 경력이 6년인데 신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똑같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어이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 일 같지가 않다.. 나도 시공관리분야라 이 업계 말고 이직하면 신입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특정분야에만 해당되는 사무직이라 1-2년안에 빨리 이직하려구 ...요새 동종업계아니면 다 경력으로 안쳐주려는거같아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
2:55 l 조회 1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
2:55 l 조회 1
2:54 l 조회 5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
2:54 l 조회 4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4
2:54 l 조회 16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14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0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5
2:50 l 조회 23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2
2:50 l 조회 15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3
2:50 l 조회 29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7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6
2:47 l 조회 30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2
2:47 l 조회 23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1
2:47 l 조회 50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0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54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4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2
2:43 l 조회 27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2:4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