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옆에 남자 대리님 애인있으신데 옆자리에서 자꾸 하… 끼부려 ㅋㅋㅋㅋㅋㅋ 목소리 한껏 높여서 애교부림 ㅠㅠ 대리님 선그으니까 선그으시는거에요? 이러고 ㅠㅠ 뒤에서 듣고있는데 진짜 짜증남 아아악 제발 그만하세요!! 반지 끼고 계신 거 보라구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옆에 남자 대리님 애인있으신데 옆자리에서 자꾸 하… 끼부려 ㅋㅋㅋㅋㅋㅋ 목소리 한껏 높여서 애교부림 ㅠㅠ 대리님 선그으니까 선그으시는거에요? 이러고 ㅠㅠ 뒤에서 듣고있는데 진짜 짜증남 아아악 제발 그만하세요!! 반지 끼고 계신 거 보라구요
|